고객의 마음을 빼앗는 e브랜딩 구축하기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5 02:15본문
Download : 고객의 마음을 빼앗는 e브랜딩 구축하기.ppt
고객의 마음을 빼앗는 e브랜딩 구축하기
,경영경제,레포트
순서
고객의마음을빼앗는e브랜딩구축하기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고객의 마음을 빼앗는 e브랜딩 구축하기
. 왜 e브랜드인가?
Ⅱ. e브랜드의 特性과 구성요소
Ⅲ. e브랜드 구축 전략(戰略)
1. e브랜드 아이덴티티 전략(戰略)
- 도메인, 컨텐츠, 디자인
2. e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전략(戰略)
- PR, 광고, 프로모션
Ⅳ. Case Study
- 다음, 옥션, AOL
고객의 마음을 빼앗는 e브랜딩 구축하기 고객의마음을빼앗는e브랜딩구축하기 , 고객의 마음을 빼앗는 e브랜딩 구축하기경영경제레포트 ,
Download : 고객의 마음을 빼앗는 e브랜딩 구축하기.ppt( 61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