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IN의 marketing 전략(strategy)-엘지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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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02-27 08: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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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해결책비즈니스 마케팅
대부분의 기존 사업들이 레드 오션 즉 핏빛 경쟁의 장으로 변모해 가고 있는 현 상황에서, 해결책을 통해 새로운 고객 가치를 창출함으로써 블루 오션으로 인도될 수 있을 것이라 예상한다.
LG화학의 Total Interior Solution 통합브랜드 지인은 LG에서 새롭게 제시한 ‘해결책비즈니스 戰略’을 바탕으로 만든 브랜드이다. 즉 해결책이 기존 단일 제품/서비스 차원을 넘어서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 생성을 통해 부가가치를 창출해 줄 것이다.1)
▶ 해결책의 의미
해결책을 한 마디로 정의(定義)하면 ‘고객의 문제가되는점 을 발견하고 제품/서비스를 效果(효과)적으로 결합, 제공해 이를 해결함으로써 고객의 실질적인 성과를 향상시키는 것’이다.설명
공간에 대한 긴:생각
Z:IN의 마케팅 戰略
- LG화학의 인지도를 이용한 마케팅戰略 -
목 차
1. LG화학
2. Z:INintro
3. Z:IN글로벌내역
4.경쟁사(KCC)分析(분석)
5. SWOT分析(분석)
6. STP戰略
7. 4P戰略
8. 성과
1. LG화학
1.1 산업분야
LG화학의 산업분야는 크게 석유화학, 산업재, 정보전자소재 부문으로 나뉜다. 먼저 고객의 문제가되는점 이란 단순한 고객의 니즈와는 달리 고객의 상황과 특징에 대한 종합적…(투비컨티뉴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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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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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석유화학부문에서 CC/PO, 고무/특수수지, PVC, ABS/EP, 아크릴/가소제를 다루고 있다아 산업재 부문에서는 Housing Solutions, Living Solutions, Automotive Solutions이 있다아 정보전자소재부문은 전지, 광학소재, 전자재료가 있다아 이중에서 특히 지인은 산업재부문에 해당한다. 해결책비즈니스 마케팅이란, 해결책을 point역량으로 하여 종합적이고 유연한 조직으로서의 비즈니스 마케팅 戰略을 말한다.
LG화학의 Total Interior Solution 통합브랜드 지인은 LG에서 새롭게 제시한 ‘해결책비...
공간에 대한 긴:생각
Z:IN의 마케팅 戰略
- LG화학의 인지도를 이용한 마케팅戰略 -
목 차
1. LG화학
2. Z:INintro
3. Z:IN글로벌내역
4.경쟁사(KCC)分析(분석)
5. SWOT分析(분석)
6. STP戰略
7. 4P戰略
8. 성과
1. LG화학
1.1 산업분야
LG화학의 산업분야는 크게 석유화학, 산업재, 정보전자소재 부문으로 나뉜다. 석유화학부문에서 CC/PO, 고무/특수수지, PVC, ABS/EP, 아크릴/가소제를 다루고 있다아 산업재 부문에서는 Housing Solutions, Living Solutions, Automotive Solutions이 있다아 정보전자소재부문은 전지, 광학소재, 전자재료가 있다아 이중에서 특히 지인은 산업재부문에 해당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