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돈학] 양돈학 양돈경영, 판매 및 생산물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1 08:56
본문
Download : 양돈학 양돈경영, 판매 및 .hwp
2. 브랜드 포크를 만들기 위한 조건
양돈학, 양돈 경영, 브랜드 포크 개발, 양돈조합, 돼지 생산비, 돼지 판매, 돼지 생산물, 돼지 유통
레포트 > 자연과학계열
1. 양돈 경영 (pig management) 과 특징
③ 사양관리시스템 통일 : 사양호로그램화 하여 표준관리 시스템 구축 표준화
▢ 사료의 공동구입과 공동 배분 : 사료의 원자재 구매, 배합사료생산 등
Download : 양돈학 양돈경영, 판매 및 .hwp( 73 )
경영형태
▢ 전염병예방과 일반병 치료: 공동방역 호로그램 관리를 우선시하고, 개인별 추가 관리 필요.
▢ 조합원의 자격: 현물, 현금 확보하고 양돈조합을 구성할 가격조건
양돈소득 + 농업소득 → 농가소득
농업소득 + 양돈소득 → 농가소득
4. 돼지의 생산비
② 종돈을 통일 : 우수종돈을 통일하여 우량 돈육과 규격돈생산
③ 기업경영
① 사료를 통일 : 사양표준에 맞게 통일된 사료급여
공동관리
1. 양돈 경영 (pig management) 과 특징
순서
[양돈학] 양돈학 양돈경영, 판매 및 생산물
양돈전업소득 (농업소득이 없다) → 양돈소득
설명
◎ 양돈학 양돈경영·판매 및 생산물 ◎
특징
양돈학 양돈경영, 판매 및 생산물 [참고자료] 중소가축학 - 선진문화사, 1997 [자료범위] 양돈학 [이용대상] 양돈학
▢ 공동판매 및 기술보급 : 생산된 돼지나 축산물을 공동판매 촉진활성화와 기술 공동소유확대.
② 전업경영





2. 브랜드 포크를 만들기 위한 조건
3. 양돈조합
3. 양돈조합
(예 :품종별 종모돈 사양 관리 등)
양돈학 양돈경영, 판매 및 생산물 [참고reference(자료)] 중소가축학 - 선진culture사, 1997 [reference(자료)범위] 양돈학 [이용대상] 양돈학
① 부업경영
▢ 종돈의 공동 소유와 이용: 우수종돈 관리의 분업형 협동조합 운영 시스템화
5. 돼지의 판매
6. 돼지의 생산물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