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치미디어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0 10:57
본문
Download : 리치미디어.ppt
리치미디어,자연과학,레포트
리치미디어



Rich Media광고 글로벌 광고론 해외 광고계 동향 목차 리치미디어광고란 리치미디어광고 事例(사례) 리치미디어광고 장,단점 리치미디어광고의 오늘과 내일 1. 리치미디어광고란 기존의 텍스트나 애니메이션만이 가미된 기존의 gif배너 형태에서 벗어나, 소리, 동영상, 소비자와의 상호작용까지를 모두 지원하는 새로운 형태의 온-라인 광고방식. 1. 리치미디어광고란 또한 기존의 배너 광고에 비해 훨씬 더 높은 클릭률과 기억률을 보이며 TV, 라디오, 인쇄매체 광고에 비하여 그 효율가 손색이 없는 것으로 평가되면서 인터넷(Internet) 광고의 새로운 돌파구로 인식되고 있다아 2. 리치미디어광고 事例(사례) ① 2. 리치미디어광고 事例(사례) ② 3. 리치미디어광고 長點 멀티미디어 environment(환경) 제공 배너에 대한 클릭률 높음 이용자가 이동하지 않고도 목적달성 가능 이동시 이용자의 거부감 감소 4. 리치미디어광고 단점(기존 배너광고와의 ...
‘Rich Media’ 광고
글로벌 광고론
해외 광고계 동향
목차
리치미디어광고란?
리치미디어광고 事例(사례)
리치미디어광고 장,단점
리치미디어광고의 오늘과 내일
1. 리치미디어광고란 ?
기존의 텍스트나 애니메이션만이 가미된
기존의 gif배너 형태에서 벗어나,
소리, 동영상, 소비자와의
상호작용까지를 모두 지원하는
새로운 형태의 온-라인 광고방식.
1. 리치미디어광고란 ?
또한 기존의 배너 광고에 비해 훨씬 더 높은
클릭률과 기억률을 보이며 TV, 라디오, 인쇄매체
광고에 비하여 그 효율가 손색이 없는 것으로
평가되면서 인터넷(Internet) 광고의 새로운 돌파구로
인식되고 있다아
2. 리치미디어광고 事例(사례) ①
2. 리치미디어광고 事例(사례) ②
3. 리치미디어광고 長點
멀티미디어 environment(환경) 제공
배너에 대한 클릭률 높음
이용자가 이동하지 않고도 목적달성 가능
이동시 이용자의 거부감 감소
4. 리치미디어광고 단점(기존 배너광고와의 차이점)
파일의 크기가 큼
- 내려받기 시간 김
2) 제작비용이 많이 듬
3) 새 플러그인 설치
- 바이러스 감염을 비롯한 다른 문제에 대한 두려움
5. 리치미디어광고의 오늘
2008년 온-라인광고 10대 트랜드
2009년 온-라인광고산업이 추구할 10가지 처리해야할문제
Display AD 광고영역에서 독자적인 영역 구축
5. 리치미디어광고의 오늘(미국)
- 2003년 광고집행규모 급성장
- 2006년 전체 온-라인 광고노출 50%를 넘어섬
- 2xxx년 DA 광고비 50% 展望
5. 리치미디어광고의 오늘(한국)
크리에이티브보다 제작이 용이한 배너를 선호하는 광고주
2008년 네이버기준
리치미디어광고 노출량 20%
점차 경쟁적으로 확대
But ->
공급자 관점으로 제…(skip)
Download : 리치미디어.ppt( 70 )
설명
리치미디어
순서
리치미디어 , 리치미디어자연과학레포트 , 리치미디어
레포트/자연과학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