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LINE] OB맥주 광고기획서(설문조사포함)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8 04:49
본문
Download : OB맥주 광고기획서(설문조사포함).ppt
- 취하지 않는다.OB맥주 광고기획서(설문조사포함)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 살이 찐다. , OB맥주 광고기획서(설문조사포함)경영경제레포트 , OB맥주 광고기획서 설문조사포함
Ⅳ. 소비자 分析
1. 맥주의 Archetypes
소비자가 생각하는 맥주
소비자가 생각하는 맥주
2. 맥주가 날 부를때..
소비자가 생각하는 맥주
- 운동하고 갈증날때
- 더운 여름날
- 가볍게 술을 마시고 싶을때
- 1차는 소주 후 2차는 맥주
- 입가심으로
- 돈이 넉넉할때
- 집에서 혼자서 술을 마실때
3. 맥주의 싫은 점은..
- 배가 부르다.
맥주 선택시 고려사항은 무엇입니까?
소비자가 생각하는 맥주
6. 조원들 맛에 대한 Blind Test 결과
소비자가 생각하는 맥주
모름
모름
1
2
1
브랜드
인지후
(알음)
3
1
3
2
2
브랜드
인지전
(모름)
정재엽
이혜진
심보라
김태훈
김문수
1 : OB , 2 : Cass , 3 : HITE
인지 전 OB 1명 인지 후 OB 2명
소비자가 생각하는 맥주
7. 브랜드 파워 present condition
소비자가 생각하는 맥주
…(drop)
레포트/경영경제
_ppt_01.gif)
_ppt_02.gif)
_ppt_03.gif)
_ppt_04.gif)
_ppt_05.gif)
_ppt_06.gif)
설명
순서
OB맥주 광고기획서(설문조사포함)
OB맥주,광고기획서,설문조사포함,경영경제,레포트
OB맥주 광고기획서(설문조사포함) - make preview 를 참고 바랍니다..저관여 (?)
- (짧은 구매주기) 습관적인 구매
: 브랜드 충성도
- discrimination적 이미지가 없어서는 아닐까?
브랜드 파워 (인지도,선호도,충성도) 가 중요하다. - 비싸다.
소비자가 생각하는 맥주
금정구 주민 100명에게 물었습니다!!
5. 맥주 선택 시 우선 순위
소비자가 생각하는 맥주
1. 맛을 구별하나 ?
- 대답하기 편해서가 아닐까?
- 맛이 주는 이미지는 아닐까?
2. 상관 없다.
- 화장실에 자주 간다.
Download : OB맥주 광고기획서(설문조사포함).ppt( 65 )
다.
소비자가 생각하는 맥주
4. 주류 선호도 ( 성별, 연령별 )
소비자가 생각하는 맥주
젊은 여성이 맥주에 대한 선호도가 가장 높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