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ulsportal.or.kr 금호아시아나,아시아나항공사마케팅,항고사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 seoulsportal8 | seoulsportal.or.kr report

금호아시아나,아시아나항공사마케팅,항고사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 seoulsportal8

본문 바로가기

seoulsportal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금호아시아나,아시아나항공사마케팅,항고사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30 14:03

본문




Download : 금호아시아나,아시아나항공사마케팅,항고사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금호아시아나,아시아나항공사마케팅,항고사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금호아시아나,아시아나항공사마케팅,항고사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1.gif 금호아시아나,아시아나항공사마케팅,항고사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2.gif 금호아시아나,아시아나항공사마케팅,항고사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3.gif 금호아시아나,아시아나항공사마케팅,항고사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4.gif 금호아시아나,아시아나항공사마케팅,항고사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5.gif 금호아시아나,아시아나항공사마케팅,항고사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6.gif
레포트/경영경제






Contents
I. 기업紹介(소개)
II. 경영책략
III. 기업文化
IV. S.W.O.T
V. 채용방식
금호아시아나 flight(항공) 紹介(소개)
기업철학

고객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 가장 빠르고 가장 안전하고 가장 쾌적하게 모시는 것

경영이념
최고의 안전과 서비스를 통한 고객만족
명칭: Wing
의미: 금호아시아나와 고객이 함께 나아감
금호아시아나 flight(항공) 紹介(소개)
창 립 일

1988년 2월 17일

항 공 기 보유대 수
운 항 노 선
66대 ( 2009년 9월 기준)
국내선 12개 도시, 13개 노선
국제선 20개국 67도시 82개노선(여객)
13개국 22개도시 19노선 (화물)
책임의식
기업의가치창출
윤리의식
집념의 세계인
경영책략
인재경영
조직 실천 양식
인 사 제 도
발 탁 승 격 제 도
자 율 학 습 제 도
그 밖 의 제 도
성 과 주 의 인 사
인 사 제 도
기업文化 ...

Contents
I. 기업紹介(소개)
II. 경영책략
III. 기업文化
IV. S.W.O.T
V. 채용방식
금호아시아나 flight(항공) 紹介(소개)
기업철학

고객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 가장 빠르고 가장 안전하고 가장 쾌적하게 모시는 것

경영이념
최고의 안전과 서비스를 통한 고객만족
명칭: Wing
의미: 금호아시아나와 고객이 함께 나아감
금호아시아나 flight(항공) 紹介(소개)
창 립 일

1988년 2월 17일

항 공 기 보유대 수
운 항 노 선
66대 ( 2009년 9월 기준)
국내선 12개 도시, 13개 노선
국제선 20개국 67도시 82개노선(여객)
13개국 22개도시 19노선 (화물)
책임의식
기업의가치창출
윤리의식
집념의 세계인
경영책략
인재경영
조직 실천 양식
인 사 제 도
발 탁 승 격 제 도
자 율 학 습 제 도
그 밖 의 제 도
성 과 주 의 인 사
인 사 제 도
기업文化 아름다운 기업
고객과 함께 아름다운 future 로 비상하는 아름다운 기업이
되겠습니다.

금호아시아나가 꿈꾸는 아름다운 기업

아름다운 기업이 되기 위해
S.w.o.t분석
strength
Weakness
Opportunity
Threat
스타-얼라이언스 가입
서비스 差別(차별) 화
안정성 확보
좋은 이미지
작은 규모
후발업자 인식
국제적 인지도 부족
계역 부담
flight(항공)수요 증가
인천국제공항
관광진흥정책

한국의 인지도 상승
유가 상승
KTX의 운행
국제테러 등 위험
전쟁保險(보험) 료 문제
서비스 差別(차별) 화
-Passenger Service Award 수상
-누리망 flight(항공)화물 특송 서비스인 ‘Cyber express’ 개발
-종합여행정보 사이트 ‘트래블’ 오픈
안정성 확보
-최신 flight(항공)기 보유
-General Elect…(省略)

순서


금호아시아나,아시아나항공사마케팅,항고사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금호아시아나,아시아나항공사마케팅,항고사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금호아시아나,아시아나항공사마케팅,항고사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금호아시아나 아시아나항공사마케팅 항고사경영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Download : 금호아시아나,아시아나항공사마케팅,항고사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29 )




설명
금호아시아나,아시아나항공사마케팅,항고사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다.
Total 36,684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eoulsportal.o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eoulsportal.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