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Internet) 광고 分析1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9 04:06
본문
Download : 인터넷 광고 분석1.pptx
인터넷 광고 분석1 , 인터넷 광고 분석1경영경제레포트 , 인터넷 광고
순서
인터넷(Internet) 광고 分析1
Download : 인터넷 광고 분석1.pptx( 74 )
인터넷(Internet) 광고 分析1
설명






인터넷,광고,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누리망 광고
_SLIDE_2_
우리나라 누리망 의 歷史
국내 누리망 現況(현황)
출처 : 사이버누리망 歷史박물관
http://www.i-museum.or.kr/main.html
_SLIDE_3_
우리나라 누리망 의 歷史
국내 누리망 現況(현황)
출처 : 사이버누리망 歷史박물관
http://www.i-museum.or.kr/main.html
_SLIDE_4_
국내 누리망 現況(현황)
누리망 의 발전으로
국내 누리망 광고비 또한 증가중 (포탈사이트 중심)
_SLIDE_5_
2000년대 초반의 배너광고(돌출형태)
전송속도의 제약으로 단순하고 정적인 이미지가 사용됨
누리망 광고의 형태, 진화
_SLIDE_6_
쇼크웨이브의 개발과 전송속도 향상으로 광고의 형태변형이 처음 됨
누리망 광고의 형태, 진화
_SLIDE_7_
기술의 발달로 인해 동영상/키워드광고/UCC/SNS/인게임애드 등으로 실행할 수 있는 광고의 폭이 넓어짐.
플로팅 광고 : 광고영역에...
_SLIDE_1_
누리망 광고
_SLIDE_2_
우리나라 누리망 의 歷史
국내 누리망 現況(현황)
출처 : 사이버누리망 歷史박물관
http://www.i-museum.or.kr/main.html
_SLIDE_3_
우리나라 누리망 의 歷史
국내 누리망 現況(현황)
출처 : 사이버누리망 歷史박물관
http://www.i-museum.or.kr/main.html
_SLIDE_4_
국내 누리망 現況(현황)
누리망 의 발전으로
국내 누리망 광고비 또한 증가중 (포탈사이트 중심)
_SLIDE_5_
2000년대 초반의 배너광고(돌출형태)
전송속도의 제약으로 단순하고 정적인 이미지가 사용됨
누리망 광고의 형태, 진화
_SLIDE_6_
쇼크웨이브의 개발과 전송속도 향상으로 광고의 형태변형이 처음 됨
누리망 광고의 형태, 진화
_SLIDE_7_
기술의 발달로 인해 동영상/키워드광고/UCC/SNS/인게임애드 등으로 실행할 수 있는 광고의 폭이 넓어짐.
플로팅 광고 : 광고영역에 마우스를 대면 화면에 세부 광고가 노출됨
누리망 사이트 전체나 일부를 뒤덮는 광고 기법.
팝업광고 : 누리망 창 외에 새롭게 작은 창으로 노출되는 광고
공통점 : 닫기 버튼을 클릭해야만 광고를 닫을 수 있음
광고회피율을 낮출 수 있음
누리망 광고의 형태, 진화
_SLIDE_8_
출처 : 두산백과
_SLIDE_9_
구글 애드센스
웹사이트 소유자가 구글 애드센스에 가입한 뒤 구글에 광고비를 지불하면 해당 웹사이트에 자동으로 광고가 노출되는 시스템.
웹사이트 방문자가 광고를 클릭하면 구글이 요금을 책정한 후 일부를 웹사이트 소유자에게 돌려준다.
AD Sense
_SLIDE_10_
누리망 광고는 타게팅의 변환이 자유롭다
Ip주소를 이용하여 지역 타게팅도 가능하다
로그인된 회원들에게는 회원정보를 이용해
특정 정보만 제공할 수 있다(연관검색어 기능)
누리망 광고의 특징
_SLIDE_11_
`과금체계`
디스플레이 광고…(To be continued )
레포트/경영경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