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크린과 테크론 광고비교analysis(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9 03:26
본문
Download : 엔크린과 테크론 광고비교분석.hwp
다른 기업은 광고를 단지 기업명을 알리는 수준에서 끝났지만,호남 정유는 테크론이라고 휘발유라는 상품을 들고 나와 광고를 했다.이 휘발유라는 것이 질에 차이가 거의 없기 때문에 discrimination화가 어려웠다.그 당시 주유소에서는 여자 종업원을 쉽게 볼 수 없던 상황에서…(To be continued )
[신방]엔트린과테크론광고analysis(분석)
정유회사인 엔크린과 테크론의 광고를 비교 분석하였습니다.
먼저 테크론 초기 광고들은 대부분 업계 1위의 광고인 만큼 웅장하고 화려했다.
레포트/경영경제
,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엔크린과 테크론 광고비교분석.hwp( 34 )
-서론-
-테크론 광고에 대한 설명(explanation)-
-엔크린 광고-
-테크론과 엔크린 광고의 비교
-테크론과 엔크린 광고에 대한 대안-
-테크론 광고에 대한 설명(explanation)-
엘지 정유는 기업명을 호남 정유에서 그룹명을 따서 바꿨다.




정유회사인 엔크린과 테크론의 광고를 비교 analysis(분석) 하였습니다.그런데 이렇게 휘발유에 이름을 붙인 것은 큰 성공을 하였다.이것은 소비자들에게 광고에 시선을 모으게 하는데 충분한 요소가 되었다.[신방]엔트린과테크론광고분석 , 엔크린과 테크론 광고비교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설명
엔크린과 테크론 광고비교analysis(분석)
순서
다. 기업명이 바뀌기 전 호남 정유에서는 이 정유 업계에서는 최초로 휘발유 이름을 테크론이라고 짓고 다른 기업과 discrimination화를 하였다.주유소에 헬기가 착륙하고 거기서 이승연이라는 대형 스타가 깃발을 휘두르며 착륙을 유도하고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