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의 브랜드와 차별화된 개별 브랜드로 출시하는 효율,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4 06:56
본문
Download : 기존의 브랜드와 차별화된 개별 브랜드로 출시하는 효과,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기존,브랜드와,차별화된,개별,브랜드로,출시하,효과,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Concept Communication
기존의 브랜드와 差別화된 개별 브랜드로 출시하는 效果
개별브랜드?
A 브랜드
B 브랜드
C 브랜드
D 브랜드
독립적이고, 상호 연관성 적다
Haagen-Dazs
Senator Frozen Product
Ciro(1960’)
잡화점 통해 유통
대형업체에 밀림
Haagen-Dazs
Senator Frozen Product
고급, 프리미엄
성인 대상 마케팅
Haagen-Dazs
Senator Frozen Product
덴마크 등 유럽 북부 이미지 연상
Gold color 이용
Haagen-Dazs 만의 브랜드 프리미엄 창출
미국 진출 성공
진출 당위성 느낌
경제적인 차 이미지
but
고급차 시장
Brand Royalty에 의해 구매되는 경우 많음
고급차 시장
품질적 우위만으론 성공하기 힘들다
이미 중소형차로 인식 되어 진
별도의 브랜드 설립 선택
가정용, 음식점, 패스트푸드 로의 확장 모색
삼립과는 충돌되는 이미지
베이커리 산업으로 진출
≠
삼립은 소비자에게 신뢰는 줄 수 있지만,
파리바게트의 고급스러운 이미지는 줄 수 없다.…(생략(省略))
Download : 기존의 브랜드와 차별화된 개별 브랜드로 출시하는 효과,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53 )
기존의 브랜드와 차별화된 개별 브랜드로 출시하는 효과,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기존의 브랜드와 차별화된 개별 브랜드로 출시하는 효과,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기존 브랜드와 차별화된 개별 브랜드로 출시하 효과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기존의 브랜드와 차별화된 개별 브랜드로 출시하는 효율,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순서
기존의 브랜드와 차별화된 개별 브랜드로 출시하는 효율,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