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쓰는 나의 자서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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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1-09 04: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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늘 친구들과 어울려 다니면서 웃고, 떠들면서 지냈다.자서전3 , 내가 쓰는 나의 자서전사범교육레포트 ,






내가 쓰는 나의 자서전
레포트/사범교육
다.
학교에 대한 불만들, 아버지에 대한 불만들을 학교 안에서, 그리고 아버지와 풀지 못하고 학교 밖에서 그리고 친구들과 풀었다. 그래서 그런지 이 시절에는 많이 맞았던 것 밖에 생각이 안 난다. 고등학교 2학년까지는 때로는 친구들과 술도 마시고, 담배도 피면서 하지 말라고 했던 것들을 하면서 내 방식대로 하는 삶을 살았다. 자율학습을 도망갔다고 맞고, 숙제 안 해 왔다고 맞고, 성적이 떨어졌다고 맞고...... 그럴수록 난 더욱더 안 하려고만 했다. 이 때까지 난 그 무엇에 대한 뚜렷한 목적도, 의식도 없었다. 그리고 보수적이시고, 권위적이신 아버지도 나를 가둬놓으려고만 하는 것 같았다. 학교에서 이유도 모른 채 받았던 보충수업, 자율학습 강제적이고 억압적인 분위기는 날 비뚤게만 만들어 나갔다. 그 때에는 그랬다. 하지만 이런 나의 생활에 작은 變化를 일으켰던 것은 어떤 한 권의 책이었다. 다음 내용은 아마 이때부터 공부를 열심히 해야 하는 것이 일반적인 내용일 테지만 열심히 하…(省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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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가 쓰는 나의 자서전에 대한 글입니다. 어렸을 때에는 조용하고 수줍음이 많았다면 중·고등학교 시절에 소란스러울 정도로 시끄러웠다.
학창시절에는 친구들과의 만남 속에서 나름대로의 즐거움을 찾아나갔지만 한편으로는 학교와 아버지에게는 많이 반항했었다. 정말 유치한 생각이었지만 말이다.
내가 쓰는 나의 자서전에 대한 글입니다. 나만 봐도 그렇다. 중학교와 고등학교를 남학교에서만 보내서인지 성격이 많이 변했던 것 같다. 그렇다고 공부를 내팽게 치면서 열심히 놀았던 것은 아니지만 그래도 남들처럼 열심히 공부를 해보지는 않았다. 어느 날 학교에 돌아와서 할 일 없이 방에 있다가 눈여겨보지 않았던 책이 눈에 띄였다. 그래야만 내가 누군가에게 이기는 것이라고만 생각했었다. 가또오 다이조가 쓴 “대학, 대학에서 무엇을 배울 것인가” 라는 책이었는데 아무 생각 없이 읽다가 세삼 대학에 들어가서는 내가 진짜 하고 싶은 무엇인가를 할 수 있을 것 같은 희망이 생겼다.
설명
자서전3
학창시절
사람은 커 갈수록 성격이 많이 변하는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