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학Ⅰ(상) 교수 - 학습지도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7 23:13
본문
Download : 과학Ⅰ(상) 교수 - 학습지도안.hwp
이 단원에서는 생명의 연속성 관념을 세포분열, 생식, 발생, 유전으로 나누어 학습하게 된다 세포 분열에서는 유전자를 갖고 있는 염색체의 구조와 종류를 알아보고, 이들은 체세포 분열과 감수 분열이 어떠한 차이점을 가지고 이동하는가를 학습한다. 연관분야 공부하시는데 모쪼록 도움이 되시리라 생각합니다.
%20%EA%B5%90%EC%88%98%20-%20%ED%95%99%EC%8A%B5%EC%A7%80%EB%8F%84%EC%95%88_hwp_01.gif)
%20%EA%B5%90%EC%88%98%20-%20%ED%95%99%EC%8A%B5%EC%A7%80%EB%8F%84%EC%95%88_hwp_02.gif)
%20%EA%B5%90%EC%88%98%20-%20%ED%95%99%EC%8A%B5%EC%A7%80%EB%8F%84%EC%95%88_hwp_03.gif)
%20%EA%B5%90%EC%88%98%20-%20%ED%95%99%EC%8A%B5%EC%A7%80%EB%8F%84%EC%95%88_hwp_04.gif)
%20%EA%B5%90%EC%88%98%20-%20%ED%95%99%EC%8A%B5%EC%A7%80%EB%8F%84%EC%95%88_hwp_05.gif)
%20%EA%B5%90%EC%88%98%20-%20%ED%95%99%EC%8A%B5%EC%A7%80%EB%8F%84%EC%95%88_hwp_06.gif)
과학Ⅰ(상) 교수 - 학습지도안
1. 교재관
(1) 학습계열
(2) 내용의 연계성
(3) 단원의 구성
(4) 단원의 分析(분석)
2. 학생관
(1) 조사대상 : 제3학년 7반 50명
(2) 조사일시 : 1995년 6월 26일 (월요일)
(3) 본 학급의 지능분포 및 수능고사성적
(4) 설문지 조사결과
(5) 학생 설문조사 결과分析(분석)
3. 지 도 관
1. 단원의 지도goal(목표)
2. 단원의 내용 설명(說明)
단원의 지도계획
Ⅰ. 교재관
생물은 한정된 수명이 있어서 언제까지나 수명을 유지해 나갈 수는 없다. 연관분야 공부하시는데 모쪼록 도움이 되시리라 생각합니다.
생식의 기본은 세포의 분열에 의해서 이루어진다. 다들 좋은 점수 받으시길 바랍니다. 다들 좋은 점수 받으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이때 만들어진 생식 세포들은 어버이 세포의 형질을 그대로 물려받기 때문에 그 자손들도 어버이의 모습을 그대로 닮게 되어진다.
생식에서는 adolescent(청소년)들이 사람…(생략(省略))
다. 그러나 생물들은 살아있는 동안 생식이라는 수단을 통하여 자기와 닮은 자손을 만들기 때문에 개체는 죽어도 그 종족은 이어 갈 수 있게 된다 이와같이 생물들은 생식을 통하여 종족을 번식하는 현상을 생식이라고 하며 생식은 생명현상 가운데 생물다운 특징의 하나이다. 일정한 기간이 지나면 죽는다.
설명
,의약보건,레포트
Download : 과학Ⅰ(상) 교수 - 학습지도안.hwp( 14 )
순서
과학과(생물) 과학Ⅰ(상) 각 단원별 교수-학습지도안입니다. 일반적으로 하등한 단세포 생물들은 세포분열 자체가 바로 생식이 되지만 고등한 생물에 이르면 생식을 위해서 특별한 세포를 만들고, 이들의 합체에 의해 생식이 이루어진다. , 과학Ⅰ(상) 교수 - 학습지도안의약보건레포트 ,
레포트/의약보건
과학과(생물) 과학Ⅰ(상) 각 단원별 교수-학습지도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