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을 꿈꾸게 만드는 경영자를 읽은후-독후감,줄거리,요약,感想文(감상문) ,느낀점,서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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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0-25 19: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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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임직원이 직원을 고객 대하듯 대해야, 직원도 고객을 최고의 서비스를 다 할 수 있다
- 일을 대하는 사람의 태도와 사람을 중시하는 기업의 文化는 단기간에 …(drop)
레포트/감상서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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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1. 이사도어 샤프
2. 포시즌스 호텔
3. 황금율의 법칙
4. 성공전략(戰略) 〓발상의 전환
5. 요약
이사도어 샤프의 4대 경영원칙 - 품질 서비스 文化 브랜드
- 고객의 관점에 따른 최고의 품질 경영이 전세계 최고의 호텔기업을 만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