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의 PDP TV 독일 진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7 20:52
본문
Download : LG전자의 PDP TV 독일 진출.hwp
,경영경제,레포트
LG전자의 PDP TV 독일 진출에 대한 글이며, 환경變化(변화)와 PDP 제품의 시장성, 경제성을 分析(분석)해 놓은글입니다.엘리전자독일진출 , LG전자의 PDP TV 독일 진출경영경제레포트 ,
순서
LG전자의 PDP TV 독일 진출
Ⅰ. LG의 동향 및 전망
1. environment(환경) 變化
2. 기업체 동향
3. PDP 제품
4. 시장성 분석
5. 경제성 분석
Ⅱ. 시장 탐색
1. 유럽시장
2. 유럽 내 독일시장
3. 독일의 국가 개관
Ⅲ. 외부 environment(환경) 과 내부 environment(환경) 분석
1. 외부 environment(환경)
2. 내부 environment(환경)
Ⅳ. marketing 전략(strategy) 수립
1. SWOT 분석
2. 시장진입전략(strategy)
3. 4P 전략(strategy)
Ⅴ. conclusion(결론)
Ⅰ. LG전자의 environment(환경) 및 사업영역
1. environment(환경) 變化
▸한국의 전자 사업은 1990년대 중반 이후 계속되는 내수경기의 침체.
▸시장의 성숙화에 따른 가전제품에 구매 감소.
▸해외시장에서의 가격경쟁 심화로 많은 어려움에 직면.
▸경영 방침의 變化 : 기존의 사업 구조를 개편하여 첨단 멀티미디어 사업을 집중 육성.
(경쟁력이 떨어지는 사업부문에 투자를 최소화하고 사업구조조정으로 인하여 발생되는 추가적인 경영자원을 멀티미디어에 집중 투자하려는 전략(strategy))
▸앞으로 LG전자는 승부사업을 중심으로 한 주력사업 분야의 core 역량을 더욱 강화 함으로써 새 천년의 첨단 전자 산업을 대표하고자 하는 `디지털 LG`로서의 브랜드 이미지를 높이고 `세계초우량 기업`으로서의 비전을 세움.
2. 기업체 동향
▸LG전자는 디스플레이&미디어와 디바이스, 어플라이언스, 시스템, 이동단말, 네트워크의 6개 사업본부 체제를 갖추고 있음.
▸세계 각국에 진출한 72개의 해외 현 법인, 그리고 전세계를 커버하는 marketing 조직을 통 해 글로벌 경영 활동 전개.
▸최근 21世紀 전자 산업의 core으로 성장한 디지털 기술 관련 사업…(투비컨티뉴드 )
레포트/경영경제
엘리전자독일진출
다.
Download : LG전자의 PDP TV 독일 진출.hwp( 18 )
설명






LG전자의 PDP TV 독일 진출에 대한 글이며, 환경변화와 PDP 제품의 시장성, 경제성을 분석해 놓은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