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ina에서「제대로 성공하려면」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3 01:40
본문
Download : 중국에서「제대로 성공하려면」.hwp
세계의 공장이라고 알려진 China 시장이 소비의 중심으로 떠오른다는 이야기는 이제 더 이상 새로운 뉴스가 아닌것이다 . 그러나 China의 소비자들에 대한 제대로 된 分析을 갖추지 못한 채 뛰어드는 기업을 위한 시장은 단연코 없다는 것이 China 전문가들의 한결 같은 의견이다.



경제소비 대국으로 떠오른 China시장에 각국의 진출이 활발하다. 우리 기업들도 이미 5년전부터 다양한 분야에서 진출하였으나 성공 스토리를 찾아보기 쉽지 않다.
순서
china에서「제대로 성공하려면」에 대한 data(資料)입니다. 소비자를 제대로 알지 못하고는 기업이 성공할 수 없는 것은 China에서도 당연한 시장 원리이다. 일례로 2000년 400여 개의 브랜드가 존재했던 China의 에어컨 시장에 4년 뒤인 2004년 말 제대로 명맥을 유지하는 브랜드는 50여 개에 불과하다.
그렇다면 China 소비자들은 실제로 어느 정도의 소비력을 갖고 있는 것이며, 이러한 소비력에 바탕을 둔 시장 성공 가능성은 정말 무궁무진한 것일까?
‘China에는 한국에서도 떵떵거릴 부자 축에 드는 부유…(drop)
china에서「제대로성공하려면」
,생활전문,레포트
중국에서「제대로 성공하려면」에 대한 자료입니다. 중국에서「제대로성공하려면」 , 중국에서「제대로 성공하려면」생활전문레포트 ,
설명
china에서「제대로 성공하려면」
Download : 중국에서「제대로 성공하려면」.hwp( 20 )
레포트/생활전문
다. 결국은 제대로된 分析없이 뛰어드는 업체를 위한 시장은 China에 없다는 이야기이다. TV, 휴대폰 등 전자제품에 존재하는 브랜드는 모두 수백 개를 뛰어넘고, 담배의 경우 수천 개의 브랜드가 시장 장악을 위해 날마다 생존을 건 전쟁을 벌이고 있다아
China 부유층의 수 과장돼 있다
2004년 9월 1일을 기해 China인의 유럽 단체 여행이 허용되면서, 프랑스에서는 주요 관광지마다 China어로 된 지도를 배치하고, 스위스 알프스 산맥에는 China 관광객을 환영하는 뜻의 China 국기가 걸렸다. 세계 명품 유명 브랜드들의 China 진출의 붐이 불고 그들이 향후 몇 년 안에 China 내 점포의 수를 현재의 몇 배로 늘리려는 사업계획 역시 속속 발표되고 있다아
China이 10년 이내 日本 에 이은 세계 2위의 명품 시장으로 발돋움할 것이라는 예측이나 China 단체관광객이 한 시간 동안 파리 샹제리제 거리에서 50만 달러어치 명품을 구매했다는 소식이 심심치 않게 기사화되는 것을 보면, 유명 브랜드의 이러한 China 진출 붐에 수긍이 가기도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