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원론] 현대카드 M의 마케팅 책략 분석 [`A+보고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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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1-10-28 16: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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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서언
이project는 현대카드 m의 마케팅 책략을
당연히A+받았구요..
(2) Targeting
설명
(3) Place
(2) Price
(3) Positioning
(4) Promotion
이과제는 현대카드 m의 마케팅 전략을 분석한 과제입니다^^ 전 서울Y대학교에 다니고 있고...... 정말 열심히 조사한 과제입니다^^ 당연히A+받았구요.. 교수님 칭찬도 많이 받았습니다... 아무쪼록...여러분들도 꼭 A+받으세여^^
(4) STP종합分析(분석)
(1) Segme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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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현대카드 M의 광고전술 分析(분석)
(3) 월드컵 marketing
(1) 현대카드 M의 출시배경
(2) 애니메이션 광고
분석한 project입니다^^
전 서울Y대학교에 다니고 있고......
3. 현대카드의 Marketing Mix 전술
서언. 현대카드 연구동기
(1) Product
(2) 현대카드 M의 차별화 된 특징
(1) 세분화전술을 사용한 알파벳 광고
4. 현대카드의 STP分析(분석)
경영,마케팅,전략,현대카드,기업,성공
1. 회사 紹介(소개)
5. 현대카드 M 광고分析(분석)
(3) 경쟁사 分析(분석)
우리 나라 신용카드 전체발행수가 6천만장을 넘었고 종류만도 5000여종이 넘었다. 이러한 관점에서 현대카드의 고객만족경영을 分析(분석)하고 현대카드M을 중심으로 현대카드의 marketing 전술과 기업이 계속 성장할 수 있는 방안(方案)에 대해 논의해 보겠다. 현재 카드시장이 포화상태에 이르렀다는 보도에도 불구하고 현대카드는 영업을 처음 하여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아 최고의 기업은 고객이 요구하는 것을 경쟁기업보다 더 높은 수준으로, 더 신속하게 제공할 수 있어야 한다.[마케팅원론] 현대카드 M의 마케팅 책략 분석 [`A+보고서`]
급변하는 금융environment(환경) 속에서 현대카드는 상품차별화, 금융서비스 전文化(culture) 등으로 도입기에서 경쟁력을 갖춰가는 기업이다. 현대카드는 이러한 전술적 目標(목표)를 위해 고객에게 더 많은 서비스를 확대할 수 있는, 새로운 형태의 카드상품을 출시하여 생존과 성장을 동시에 추구하기 위해 차별화하고 있다아 또한 서비스업의 발달에 따라 고객의 욕구를 충족하기 위한 기업차별화 전술이 變化(변화)하고 있다아
2. 현대카드 M의 출시 및 경쟁사 分析(분석)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아무쪼록...여러분들도 꼭 A+받으세여^^
결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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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말 열심히 조사한 project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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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수님 칭찬도 많이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