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ulsportal.or.kr SM엔터테인먼트 해외진출 마케팅instance(사례)분석과 SM엔터테인먼트 중국(中國)시장진출 성공戰略 제안 > seoulsportal7 | seoulsportal.or.kr report

SM엔터테인먼트 해외진출 마케팅instance(사례)분석과 SM엔터테인먼트 중국(中國)시장진출 성공戰略 제안 > seoulsportal7

본문 바로가기

seoulsportal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SM엔터테인먼트 해외진출 마케팅instance(사례)분석과 SM엔터테인먼트 중국(中國)시장진출 성공戰略 제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8-28 10:33

본문




Download : SM엔터테인먼트 해외진출 마케팅사례분석과 SM엔터테인먼트 중국시장진출 성공전략 제안.hwp




SM 엔터테인먼트는 단순한 음반의 라이센스나 수출 차원이 아니라 철저한 현지화 책략을 통해서 SM이 가지고 있는 캐스팅, 트레이닝, 프로듀싱 시스템과 Culture Technology를 바탕으로 세계 2위 음반시장인 일본시장과 세계 최대 잠재 구매력을 가진 시장인 중국(China) 시장에서 많은 부가가치를 올리기 위한 노력을 하고 있다 SM은 인재를 발굴하며, 발굴된 인재를 교육 및 훈련하는 Artist …(생략(省略))
설명

다.
SM엔터테인먼트%20해외진출%20마케팅사례분석과%20SM엔터테인먼트%20중국시장진출%20성공전략%20제안_hwp_01.gif SM엔터테인먼트%20해외진출%20마케팅사례분석과%20SM엔터테인먼트%20중국시장진출%20성공전략%20제안_hwp_02.gif SM엔터테인먼트%20해외진출%20마케팅사례분석과%20SM엔터테인먼트%20중국시장진출%20성공전략%20제안_hwp_03.gif SM엔터테인먼트%20해외진출%20마케팅사례분석과%20SM엔터테인먼트%20중국시장진출%20성공전략%20제안_hwp_04.gif SM엔터테인먼트%20해외진출%20마케팅사례분석과%20SM엔터테인먼트%20중국시장진출%20성공전략%20제안_hwp_05.gif SM엔터테인먼트%20해외진출%20마케팅사례분석과%20SM엔터테인먼트%20중국시장진출%20성공전략%20제안_hwp_06.gif

Download : SM엔터테인먼트 해외진출 마케팅사례분석과 SM엔터테인먼트 중국시장진출 성공전략 제안.hwp( 18 )




레포트/경영경제


SM엔터테인먼트 해외진출 마케팅instance(사례)분석과 SM엔터테인먼트 중국(中國)시장진출 성공戰略 제안





순서



SM엔터테인먼트 해외진출 마케팅사례분석과 SM엔터테인먼트 중국시장진출 성공전략 제안 , SM엔터테인먼트 해외진출 마케팅사례분석과 SM엔터테인먼트 중국시장진출 성공전략 제안경영경제레포트 , SM엔터테인먼트 해외진출 마케팅사례과 SM엔터테인먼트 중국시장진출 성공전략 제안
SM엔터테인먼트 해외진출 마케팅instance(사례)분석과 SM엔터테인먼트 중국(中國)시장진출 성공戰略 제안



SM엔터테인먼트,해외진출,마케팅사례과,SM엔터테인먼트,중국시장진출,성공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SM Entertainment

해외진출 경영책략
INDEX

Ⅰ. SM 엔터테인먼트 기업introduction

Ⅱ. SM의 사업분야

Ⅲ. SM엔터테인먼트 SWOT analysis

Ⅳ. SM엔터테인먼트 marketing 4Panalysis; 일본진출의 성공example(사례) ‘BOA’
Product
Place
Promotion
Price

Ⅴ. SM엔터테인먼트 3C analysis

Ⅵ. SM엔터테인먼트 해외진출 책략의 目標(목표)와 문제점(問題點)

Ⅶ. 중국(China) 음악시장 및 環境 analysis; STPanalysis
ⅰ) 중국(China) 내수시장 규모 및 발전 가능성
ⅱ) 중국(China) 음반 산업의 현재상황과 시장 環境

Ⅷ. SM의 중국(China)시장 점유확대를 위한 경영,marketing 책략방법 제안
ⅰ) 현지화 책략
ⅱ) marketing 책략
a. 지역별 음악 선호도에 따른 marketing 차별화
b. Target Marketing
c. MD상품과 POP-UP Store 활성화
ⅲ) 해외법인 경영개선
ⅵ) 중국(China) 내 팬덤文化(문화) 형성

Ⅸ. 結論 (SM의 향후展望(전망) 과 나의意見...



SM Entertainment

해외진출 경영책략
INDEX

Ⅰ. SM 엔터테인먼트 기업introduction

Ⅱ. SM의 사업분야

Ⅲ. SM엔터테인먼트 SWOT analysis

Ⅳ. SM엔터테인먼트 marketing 4Panalysis; 일본진출의 성공example(사례) ‘BOA’
Product
Place
Promotion
Price

Ⅴ. SM엔터테인먼트 3C analysis

Ⅵ. SM엔터테인먼트 해외진출 책략의 目標(목표)와 문제점(問題點)

Ⅶ. 중국(China) 음악시장 및 環境 analysis; STPanalysis
ⅰ) 중국(China) 내수시장 규모 및 발전 가능성
ⅱ) 중국(China) 음반 산업의 현재상황과 시장 環境

Ⅷ. SM의 중국(China)시장 점유확대를 위한 경영,marketing 책략방법 제안
ⅰ) 현지화 책략
ⅱ) marketing 책략
a. 지역별 음악 선호도에 따른 marketing 차별화
b. Target Marketing
c. MD상품과 POP-UP Store 활성화
ⅲ) 해외법인 경영개선
ⅵ) 중국(China) 내 팬덤文化(문화) 형성

Ⅸ. 結論 (SM의 향후展望(전망) 과 나의意見)

` 참 고 문 헌 `

Ⅰ. SM 엔터테인먼트 기업introduction

SM 엔터테인먼트는 음반기획 및 제작배급유통LicensingPublishing과 가수와 연기자에 대한 Management, Agency, Star Marketing, InternetMobile Contents 사업, Academy 사업 등을 영위하는 한국을 대표하는 Entertainment & Media Group으로, 지난 2000년 4월에 국내 Entertainment 기업으로는 최초로 KOSDAQ에 등록되었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eoulsportal.o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eoulsportal.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