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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ESCO와 OEC의 평생교육 저략 및 정책 비교와 우리나라 현재상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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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2-04 07: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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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ESCO OECD 정책 우리나라 평생교육제도화 / · 김신일 외(1997). 『평생학습법의 기본방향과 시안』. 교육개혁위원회. · 김종서. 김신일 외(2000). 『평생교육개론』. 교육과학사. · 최동민 외(1998). 『평생학습 실현을 위한 열린 교육체제 연구』. 한국교육개발 원 · 한국직업능력개발원(1999). 『지식기반사회의 HRD 전략과 평생직업교육체제 구축과제』. 한국직업능력개발원. · 한국직업능력개발원(1999). 『새 천년에 대비한 국민의 평생직업능력 개발』. 한국직업능력개발원. · 김신일 · 김재웅(2002). 평생교육경영학. 한국방송통신대학교 출판부. (평생교육)
· 김신일 · 김재웅(2002). 평생교육경영학. 한국방송통신대학교 출판부.

다.



UNESCO와 OEC의 평생교육 저략 및 정책 비교와 우리나라 현재상황


- 우리나라의 present condition과 관련
Ⅳ. 맺음말
설명
순서

Download : UNESCO와.hwp( 27 )




UNESCO OECD 정책 우리나라 평생교육제도화 / · 김신일 외(1997). 『평생학습법의 기본방향과 시안』. 교육개혁위원회.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 김종서. 김신일 외(2000). 『평생교육개론』. 교육과학사.
· 최동민 외(1998). 『평생학습 실현을 위한 열린 교육체제 연구』. 한국교육개발 원


UNESCO OECD 정책 우리나라 평생교육제도화
Ⅱ. 평생교육제도의 발전
Ⅰ. 머리말
2. OECD의 정책

· 한국직업능력개발원(1999). 『새 천년에 대비한 국민의 평생직업능력 개발』. 한국직업능력개발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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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생교육)
Ⅰ. 머리말
Ⅴ. reference
평생교육제도는 단순히 국가 차원에서 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논의가 되고 있따



1. UNESCO의 정책




Ⅲ. 평생교육제도화의 쟁점

· 한국직업능력개발원(1999). 『지식기반사회의 HRD 책략과 평생직업교육체제 구축해결해야할문제』. 한국직업능력개발원.
평생학습은 시대적 전환에 기인하는 경제 · 정치 · 사회 · 文化(culture) 의 alteration(변화) 와 함께 교육에도 일어나고 있는 시대 alteration(변화) 의 일면이다.
REPORT 73(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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