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ulsportal.or.kr 배달의민족 marketing 戰略과 SWOT分析 및 바람직한 未來(미래)방향 제시 > seoulsportal7 | seoulsportal.or.kr report

배달의민족 marketing 戰略과 SWOT分析 및 바람직한 未來(미래)방향 제시 > seoulsportal7

본문 바로가기

seoulsportal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배달의민족 marketing 戰略과 SWOT分析 및 바람직한 未來(미래)방향 제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30 20:30

본문




Download : 배달의민족 1.hwp





(2) E (경제적 환경)
이러한 배달의민족 우아한 형제들의 기업 核心(핵심)가치는 ‘근면성실, 새 시대 새일꾼, 근검절약’의 3가지 가치이며 기술을 기반으로 발전하는 시대 흐름을 파악하여 일반 소비자와 업체 소비자들과 함께 보다 나은 가치를 만들어 나가고 있따

배달의민족 marketing 戰略에 대한 핵심내용分析과 요약을 토대로 저의 개인적인 생각을 더해 작성하였습니다.

서울소재 명문대에서 期末考査(기말고사) 대체 資料로 제출해 높은 평가를 받았습니다받았습니다
2010년 법인주식회사 우아한형제들에서 출시한 배달앱 서비스인 배달의민족은 2022년 현재60%에 육박하는 시장점(長點)유율을 유지하며 업계 1위자리를 지키고 있으며 O2O 서비스의 대표적인 성공사례(instance)로 불리고 있따


배달의민족 marketing 戰略과 SWOT分析 및 바람직한 未來(미래)방향 제시 레포트(report) 입니다. 배달의민족 마케팅전략에 대한 핵심내용분석과 요약을 토대로 저의 개인적인 생각을 더해 작성하였습니다.
(3) S (사회적 환경)
1. 배달의민족 개요
(1) 공격적인 마케팅

(1) Strength

배달의민족 1-1127_01.jpg 배달의민족 1-1127_02_.jpg 배달의민족 1-1127_03_.jpg 배달의민족 1-1127_04_.jpg 배달의민족 1-1127_05_.jpg
(4) Threat
우아한형제들,요기요,배달앱,쿠팡이츠,o2o,배민,배달어플,배달의민족 SWOT,배달의민족 마케팅,배달의민족 4P

Download : 배달의민족 1.hwp( 44 )


4. 소비자분석


(4) 마케팅믹스 4P전략



6. 배달의민족 마케팅전략 사례(instance)

(2) 브랜드 마케팅
2. O2O 란?


(1) 일반소비자


배달의민족 마케팅전략과 SWOT분석 및 바람직한 미래방향 제시 레포트입니다. 서울소재 명문대에서 기말고사 대체 자료로 제출해 높은 평가를 받았습니다받았습니다
(4) T (기술적 환경)

(2) Weakness
2) Price
(3) 광고 및 홍보전략
설명

7. conclusion(결론) 및 바람직한 future 방향 제시
1) Product

3) Place


(3) Opportunity
3. 기업환경분석 (PEST분석)
5. 배달의민족 SWOT분석
순서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배달의민족 marketing 戰略과 SWOT分析 및 바람직한 未來(미래)방향 제시

(1) P (정치적 환경)
(2) 업체소비자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eoulsportal.o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eoulsportal.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