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방송광고공사(kobaco)의 홍보방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30 19:12
본문
Download : 코바코의 홍보방향-B조.PPT
7번째 득-Growth
학교 광고시간에 코바코의 홍보물과 홍보방향에 대한 ppt를 만들었습니다.
레포트 > 예체능계열
프로모션을 통해 얻을 수 있는 기대effect는 무엇인가.
시내를 돌아다니며 7가지 홍보물을 제작하였습니다. 어떤방법으로 코바코가 국민에게 홍보를 하고있는가 무엇을 슬로건으로 내새우고 있는가 또 어떻게 개선하여 홍보하면 더 좋을것인가 우리는 직접 코바코에 관한 케릭터를 제작하고 어플리케이션 홍보물 7가지를 제작하여 홍보방향에 대한 대안을 제시하였습니다.
1번째 득-Network
설명
또 어떻게 개선하여 홍보하면 더 좋을것인가
직접 코바코 13층의 홍보실에 방문하여 홍보책자를 참고하여 제작하였고,
2번째 득-Blooming
다.
순서
Step 4-Expectation Effectiveness
98메가의 용량으로 꽤 용량이 많습니다. 28장의 ppt로 3명이 일주일동안 꼬박 작업하여 완성하였습니다.
3번째 득-Pleasure
국민을 위한 7가지 => ‘국민’은 바로 ‘너’
한국방송광고공사(kobaco)의 홍보방향
공익광고,광고,홍보,매체,한국방송공사,코바코,어플리케이션,홍보방향
6번째 득-Multiplicity
우리는 직접 코바코에 관한 케릭터를 제작하고 어플리케이션 홍보물 7가지를
28장의 ppt로 3명이 일주일동안 꼬박 작업하여 완성하였습니다.
제작하여 홍보방향에 대한 대안을 제시하였습니다.
Step 1 -국민에게 [得] 되는 kobaco
Step 3 -Promotion Plan
학교 광고시간에 코바코의 홍보물과 홍보방향에 대한 ppt를 만들었습니다. 직접 코바코 13층의 홍보실에 방문하여 홍보책자를 참고하여 제작하였고, 시내를 돌아다니며 7가지 홍보물을 제작하였습니다. 98메가의 용량으로 꽤 용량이 많습니다.
Download : 코바코의 홍보방향-B조.PPT( 44 )
4번째 득-Connection
무엇을 슬로건으로 내새우고 있는가





Concept=‘당신’을 위해 kobaco가 존재
Step 2 -Slogan 제시 캐릭터 제작
5번째 득-Care
국민에게 득을 주고자 하는 것은 무엇인가
어떤 새로운 매체를 통해 홍보할 것인가? (7r가지 방법)
어떤방법으로 코바코가 국민에게 홍보를 하고있는가
디자인과에서 두명이 A+를 받았는데 그중 이 PPT 때문에 받을 수 있었습니다. 디자인과에서 두명이 A+를 받았는데 그중 이 PPT 때문에 받을 수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