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ulsportal.or.kr [경영전략(strategy)]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analysis(분석) > seoulsportal7 | seoulsportal.or.kr report

[경영전략(strategy)]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analysis(분석) > seoulsportal7

본문 바로가기

seoulsportal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경영전략(strategy)]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analysis(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4 06:58

본문




Download : 홈플러스 성공요인.hwp




지구온난화에 대응하기 위해 2020년까지 2006년 대비 탄소배출량을 50% 줄인다는 목표를 세우고 전사적인 친환경 경영에 앞장서고 있따 그 결과 ‘글로벌 녹색경영대상’에서 지속가능경영부문 대상을 2년 연속 수상하기도 하였다. 한국 시장에 진출하여 실패한 다른 외국계 유통기업들의 단독투자 전술과 차별되는 점을 여기서 찾아볼 수 있따 초기 진입 시에는 합작투자로 위험도를 최소화한 뒤 철저한 현지화 전술을 통해 한국소비자들에게 친숙해진 이후 궁극적으로는 테스코 본사에서 한국 홈플러스를 통제할 수 있는 최대 주주 자리를 차지하는 식이다. 그리고 2008년 이랜드가 까르푸를 인수하여 내놓은 홈에버를 테스코에서 인수하며 우리나라 유통업계에 이마트와 더불어 양대 산맥을 이루게 된다
4. 성공요인 分析

매력이 경쟁력이다 - 윤은기, 올림, 2009

나를 넘어 세계를 경영하라 - 조동성, 21세기북스, 2008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에 대한 A+ 레포트 [참고자료] www.homeplus.co.kr www.tesco.com www.seri.org www.korchambiz.net www.discountstorenews.com www.retailnews.co.kr www.mk.co.kr www.hankyung.com 매력이 경쟁력이다 - 윤은기, 올림, 2009 창조 바이러스 - 이승한, 랜덤하우스코리아, 2009 대한민국 베스트 브랜드 스토리 - KMAC, 2008 나를 넘어 세계를 경영하라 - 조동성, 21세기북스, 2008 한국 할인점의 특징과 현황에 대한 연구 - 이위, 우석대 경영행정대학원, 2007 백화점 급 할인점 홈플러스로 가자! - 최준연, emars, 2004 할인점 경영과 실무 - 윤명길, 고창룡, 두남, 2003
www.mk.co.kr




2. 할인점 산업 分析




www.seri.org

순서

www.homeplus.co.kr


www.retailnews.co.kr
[경영전략(strategy)]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analysis(분석)
한국 할인점의 특징과 現況에 대한 연구 - 이위, 우석대 경영행정대학원, 2007
www.tesco.com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analysis(분석) 에 대한 A+ 레포트

설명
창조 바이러스 - 이승한, 랜덤하우스코리아, 2009

Download : 홈플러스 성공요인.hwp( 77 )


홈플러스 성공요인-4256_01.gif 홈플러스 성공요인-4256_02_.gif 홈플러스 성공요인-4256_03_.gif 홈플러스 성공요인-4256_04_.gif 홈플러스 성공요인-4256_05_.gif
홈플러스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홈플러스 국제경영, 대형할인마트마케팅, 유통공급망관리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참고자료(資料)]
3. SWOT 分析
www.hankyung.com

할인점 경영과 실무 - 윤명길, 고창룡, 두남, 2003
www.korchambiz.net
www.discountstorenews.com
백화점 급 할인점 홈플러스로 가자! - 최준연, emars, 2004

5. 향후 전술
6. 최종 결론
다. 1. Introduction
대한민국 베스트 브랜드 스토리 - KMAC, 2008

테스코는 95년 삼성물산의 홈플러스와 합작투자 형태로 진입했으며 99년 전체 지분의 51%를 인수하면서 최대주주로 등극한다. 또한 홈플러스는 한국 유통업계에서 녹색경영을 실천하고 있는 대표기업으로 꼽힌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eoulsportal.o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eoulsportal.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