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ulsportal.or.kr [경영] [marketing ] 소주 참이슬과 처음처럼 分析 > seoulsportal7 | seoulsportal.or.kr report

[경영] [marketing ] 소주 참이슬과 처음처럼 分析 > seoulsportal7

본문 바로가기

seoulsportal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경영] [marketing ] 소주 참이슬과 처음처럼 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3 13:25

본문




Download : [마케팅] 소주 참이슬과 처음처럼 분석.ppt






처음처럼의 습격


소주 참이슬과 처음처럼 分析







소주 참이슬과 처음처럼 분석 [파워포인트로 작성 프레젠테이션 용]

현재 한국의 소주시장 環境(환경)
[경영] [marketing ] 소주 참이슬과 처음처럼 分析


소주
설명





4P


현 술집 경영 CEO들의 인터뷰
거시環境(환경) analysis(분석) (PEST)

소비자에게 묻는다! 설문조사

소주시장 1인자 眞露

위협을 느끼는 진로
경쟁의 의미
[파워포인트로 작성 프레젠테이션 용]
참이슬 Fresh의 반격







STP
SWOT analysis(분석)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순서
참이슬 fresh출시 이후 처음처럼

참이슬 fresh 의 11월 이후 마케팅
[마케팅] 소주 참이슬과 처음처럼 분석-2861_01.gif [마케팅] 소주 참이슬과 처음처럼 분석-2861_02_.gif [마케팅] 소주 참이슬과 처음처럼 분석-2861_03_.gif [마케팅] 소주 참이슬과 처음처럼 분석-2861_04_.gif [마케팅] 소주 참이슬과 처음처럼 분석-2861_05_.gif

주제소개 : 참이슬 vs 처음처럼
목 차

‘참이슬 Fresh’ SWOT analysis(분석)



Download : [마케팅] 소주 참이슬과 처음처럼 분석.ppt( 13 )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eoulsportal.o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eoulsportal.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