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ulsportal.or.kr 현대카드 SWOT분석 > seoulsportal7 | seoulsportal.or.kr report

현대카드 SWOT분석 > seoulsportal7

본문 바로가기

seoulsportal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현대카드 SWOT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2 08:04

본문




Download : 현대카드 SWOT분석.hwp





- 조직을 통한 마케팅파워 구축
CEO직속기구로 고객의 소리를 신속히 방영할 수 있는 ‘소비자보호센터’를 신설하였다.
체계적인 상품 및 판촉 책략을 수립해 差別화 된 진정한 고객 만족 서비스를 제공, 계획하고 있다
- 우량회원…(skip)

2. Weakness (약점)

3. Opportunity (기회)

4. Threat (위협)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현대카드 SWOT분석



현대카드,SWOT,경영경제,레포트
현대카드 SWOT분석 , 현대카드 SWOT분석경영경제레포트 , 현대카드 SWOT




현대카드%20SWOT분석_hwp_01.gif 현대카드%20SWOT분석_hwp_02.gif 현대카드%20SWOT분석_hwp_03.gif 현대카드%20SWOT분석_hwp_04.gif 현대카드%20SWOT분석_hwp_05.gif
다.



Download : 현대카드 SWOT분석.hwp( 19 )


현대카드 SWOT분석





현대카드
SWOTanalysis(분석)

1. Strength (강점)

- 다이너스카드사의 인수
세계 최초의 신용카드 Diners Club International의 역싸와 명성으로 기존 고객을 흡수하였다.
- 현대자동차 그룹의 영업망 활용
현대자동차 등 현대 그룹 계역 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으며 현대그룹 및 기존 자동차 판매네트워크와 현대캐피탈의 기존 네트워크 등을 적극 활용하였다.
- 差別화 된 서비스 유지
회원들에게 신 槪念의 신용카드라는 점을 인식, 신용카드에 가치 부여하였다.
Visa/Master카드와 제휴하여 멤버십을 획득, 서비스를 강화하고 회원들의 선택의 폭 확장한다.
‘고객서비스 강화’를 경영의 기본방침으로 설정하였다. 신용카드의 기본 가치인 편의성과 금융기능은 물론 자동차생활에 수반되는 다양하고 편리하고 差別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eoulsportal.o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eoulsportal.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