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O 리더십과 웅진식품 마케팅 성공요인 分析(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0 04:52
본문
Download : CEO 리더십과 웅진식품 마케팅 성공요인 분석.ppt
레포트/경영경제






,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CEO 리더십과 웅진식품 마케팅 성공요인 분석.ppt( 89 )
◑ 소재적 特性 : Basic한 소재를 사용하여 확장성이 있다
- 단발성이 아닌 롱런 가능성 : Basic 음료(어린이용/성인용 일반음료에서
요플레 형 대용식까지)
- 용기의 다양화 가능
* 병 제품(180ml) 우선 출시 / PET(1.5)/캔(190ml) 후속 연결 출시
◑ 가격정책 : 중·고가 정책 (국산 쌀과 현미 사용 + 패키지 디자인 差別(차별) 화 + 추출방식) 소비자 신뢰 부여 가격
◑ 광고정책
- 전 계층 Target 통합화 strategy
- 탄생 고지성 광고 : 인쇄매체 적절히 활용(일간지)
- publicity 적극 활용 : 최초음료로서의 상징성, 의미성 부여
- 전파광고 : ‘아침햇살’ 의 브랜드 인지 및 고지성 중심으로 런칭
(흔하면서도 생소한 소재음료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의 난해성을 고려)
설명
CEO 리더십과 웅진식품 마케팅 성공요인에 대해 分析(분석)한 자료입니다. [마케팅]CEO리더쉽과웅진식품마케팅성공요인분석 , CEO 리더십과 웅진식품 마케팅 성공요인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순서
다.
CEO 리더십과 웅진식품 마케팅 성공요인 分析(분석)
[마케팅]CEO리더쉽과웅진식품마케팅성공요인分析(분석)
CEO 리더십과 웅진식품 마케팅 성공요인에 대해 분석한 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