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ulsportal.or.kr MP3 Player의 파워 브랜드 iRiver의 향후 브랜드 관리 전략(戰略) > seoulsportal7 | seoulsportal.or.kr report

MP3 Player의 파워 브랜드 iRiver의 향후 브랜드 관리 전략(戰略) > seoulsportal7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seoulsportal7

MP3 Player의 파워 브랜드 iRiver의 향후 브랜드 관리 전략(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9 23:37

본문




Download : MP3 Player의 파워 브랜드 iRiver의 향후 브랜드 관리 전략.doc




레인콤의 양덕준 사장은 삼성전자 반도체 사업부 출신으로 삼성전자 임원이라는 안정된 자리를 박차고 나왔다. 레인콤은 99 년 1 월, 단지 7 명의 직원과 자본금 3억원으로 설립된 벤처기업이었다. 초기에는 MP3 CD 플레이어를 생산했다. 그가 20 년간 몸담은 직장을 그만두고 레인콤이라는 이름으로 처음 처음 한 일은 CD 플레이어 등 디지털 미디어기기 기술을 개발해 판매하는 사업이었다. 비교적 쉽게 기술력을 인정 받았고, 국내외 여러 업체에 solution과 원천 기술을 판매했다.
이러한 레인콤이 MP3 플레이어 생산에 발을 들여놓은 것은 2000 년도였다. 따라서 국내 몇몇 업체에서 MP3 CD 플레이어가 시장성이 있다고 판단, 이 제품을 생산하기 위한 기술개발에 착수했으나 그 결과 생산까지 들어간 업체는 몇 되지 않았고 제품의 완성도에 있어서도 미약한 부분이…(투비컨티뉴드 )

레포트/경영경제


,경영경제,레포트
순서



MP3Player의파워브랜드iRiver의향후브랜드관리전략(戰略)



MP3%20Player의%20파워%20브랜드%20iRiver의%20향후%20브랜드%20관리%20전략_doc_01.gif MP3%20Player의%20파워%20브랜드%20iRiver의%20향후%20브랜드%20관리%20전략_doc_02.gif MP3%20Player의%20파워%20브랜드%20iRiver의%20향후%20브랜드%20관리%20전략_doc_03.gif MP3%20Player의%20파워%20브랜드%20iRiver의%20향후%20브랜드%20관리%20전략_doc_04.gif MP3%20Player의%20파워%20브랜드%20iRiver의%20향후%20브랜드%20관리%20전략_doc_05.gif MP3%20Player의%20파워%20브랜드%20iRiver의%20향후%20브랜드%20관리%20전략_doc_06.gif
다.

MP3 Player의 파워 브랜드 iRiver의 향후 브랜드 관리 전략(戰略)

Download : MP3 Player의 파워 브랜드 iRiver의 향후 브랜드 관리 전략.doc( 13 )


설명


MP3 Player의 파워 브랜드 iRiver의 향후 브랜드 관리 전략(戰略)





MP3 Player의 파워 브랜드 iRiver의 향후 브랜드 관리 전략MP3Player의파워브랜드iRiver의향후브랜드관리전략 , MP3 Player의 파워 브랜드 iRiver의 향후 브랜드 관리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1) 아이리버 탄생기

지금의 레인콤이 처음부터 MP3 플레이어를 생산한 것은 아니었다. 당시 국내 MP3 CD 플레이어는 대만 제품이 대부분이었는데 국내 시장에서는 저장용량이 크고 일반 오디오, CD, MP3 파일을 모두 재생할 수 있다는 advantage(장점) 으로 소비자들에게 많은 관심과 호응을 얻고 있었다.
전체 36,532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seoulsportal.or.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