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ulsportal.or.kr 국순당의 성공기업 경영 및 marketing 전략(strategy) > seoulsportal7 | seoulsportal.or.kr report

국순당의 성공기업 경영 및 marketing 전략(strategy) > seoulsportal7

본문 바로가기

seoulsportal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국순당의 성공기업 경영 및 marketing 전략(strategy)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7 22:16

본문




Download : 국순당의 성공기업 경영 및 마케팅전략.hwp




`전통을 오늘에 맞게`라는 사시(社是)아래 전통주 대중화에 앞장서고 있는 국순당은 1970년 한국미생물 공업 연구소를 설립한 이후 국내 발효제 기술의 선두주자로 자리잡았으며, 축적된 기술을 토대로 지난 1992년 `백세주(百歲酒)`를 출시 국내 주류 시장에 본격 진출, 사양 산업으로 치부되던 전통주 시장을 부흥시켜 자칫 단절될 뻔한 민족 고유의 전통주 명맥을 이으면서, 전통주의 역사(歷史)를 새롭게 개척해 나가고있는 회사이다. 부족한 부분도 있지만 자세히 조사한 자료(data)이니 많은 도움이 되실겁니다.국순당의 성공기업 경영 및 marketing 전략(strategy)


레포트/경영경제

국순당marketing 전략(strategy)

순서



국순당 백세주의 marketing 적 측면에서 분석한 자료(data)입니다. 부족한 부분도 있지만 자세히 조사한 자료이니 많은 도움이 되실겁니다.
국순당은 현재 우리나라 거대 주류회사들이 전체시장을 장악하고 있는 가운데 일반 주류품목을 취급하는 회사들과는 달리 어쩌면 도태되었을 법한 우리나라 민…(省略)


국순당의%20성공기업%20경영%20및%20마케팅전략_hwp_01.gif 국순당의%20성공기업%20경영%20및%20마케팅전략_hwp_02.gif 국순당의%20성공기업%20경영%20및%20마케팅전략_hwp_03.gif 국순당의%20성공기업%20경영%20및%20마케팅전략_hwp_04.gif 국순당의%20성공기업%20경영%20및%20마케팅전략_hwp_05.gif 국순당의%20성공기업%20경영%20및%20마케팅전략_hwp_06.gif
설명
,경영경제,레포트





국순당 백세주의 마케팅적 측면에서 분석한 자료입니다. 목차를 확인하시면 내용을 파악하실 수 있으실 겁니다.국순당마케팅전략 , 국순당의 성공기업 경영 및 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


다. 목차를 확인하시면 내용을 파악하실 수 있으실 겁니다.

Ⅱ. 본문

1. 국순당 기업개요

1-1. 기업intro
국순당은 고려시대 술을 의인화한 임춘의 소설『국순전(麴醇傳)』에 바탕을 둔 것으로서 `좋은 누룩(麴)으로 좋은 술(醇)을 만드는 집(堂)`이라는 뜻을 갖고있는 회사이다.



Download : 국순당의 성공기업 경영 및 마케팅전략.hwp( 58 )




백세주를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세계적인 브랜드로 만들겠다는 당당한 포부는 더 이상 그들만의 욕심이 아닌 것이다.
이에 전통 주류시장이라는 장을 연 백세주에 대해 조사하고 analysis해보는 보면서 국순당만의 전술과 展望(전망) 에 대해 생각해 보기로 했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eoulsportal.o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eoulsportal.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