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컴퓨터칠레 시장 진출strategy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9 13:04
본문
Download : 대우컴퓨터칠레 시장 진출전략.ppt
대우컴퓨터칠레전략 , 대우컴퓨터칠레 시장 진출전략경영경제레포트 ,
,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대우컴퓨터칠레strategy
Download : 대우컴퓨터칠레 시장 진출전략.ppt( 59 )
순서
대우컴퓨터칠레 시장 진출strategy
대우컴퓨터 기업 紹介(소개)
칠레 시장 analysis(분석)
칠레 국가 개요
4. 브랜드 책략
5. 커뮤니케이션 책략
6. 결 론
칠레는 중남미에서 정치적으로 가장 안정된 환경을 가진 국가
1980년대 이후 사회주의 노선에서 탈피하면서 경제적인 안정세로
접어들었으며, 신자유주의 정책을 계승하여 중남미 국가들 중에서
가장 안정적인 성장을 지속해 옴
광물 자원이 풍부하고 일찍부터 유럽의 많은 제품들을 적극 수입하
여 외제에 대한 거부감이 없음
소득 상위 10%가 GNP의 45.6% 이상을 차지하며, 소득 하위 10%는
GNP의 1.3%를 점유 (주한 칠레 대사관 자료(data), 2003년 자료(data))
일찍부터 유러피안 스타일의 文化(문화)가 발달
칠레의 상류층은 유럽 文化(문화)를 보편적으로 받아들이고 있으며, 위성
TV, Internet 등을 통해 이를 쉽게 접하고 있음
글로벌 스탠다드의 도입으로 외국 기업들과 외국 문물을 쉽게 찾아
볼 수 있으며, 때문에 외제에 대한 거부감이 없음
다른 중남미 국가들과 마찬가지로 매우 낙천적인 文化(문화)를 공유하고
있으며, 상류층의 소비 패턴은 여느 선진국에 못지 않은…(To be continued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