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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이숍에서GS이숍으로-브랜드네임의변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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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2-12 08: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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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이숍에서GS이숍으로-브랜드네임의변화 , LG이숍에서GS이숍으로-브랜드네임의변화경영경제레포트 ,


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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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LG이숍에서GS이숍으로-브랜드네임의변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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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이숍에서GS이숍으로-브랜드네임의변화에 대해 분석한 자료입니다.
 새로운 구매행태인 공동구매 등장
-저렴하게 제품을 구매하고자 하는 소비자의 욕구를 만족시키기 위한 것으로써, 저렴한 인터넷(Internet) 상품을 더욱 저렴하게 판매하여 소비자를 자극한다.
,경영경제,레포트

LG이숍에서GS이숍으로-브랜드네임의변화








설명



*목 차

1. 시장分析(분석)
2. LG eshop
1) GS eshop의 연혁
2) swot分析(분석)
3. GS eshop과 브랜딩
1) GS의 브랜드네임의 뜻
2) LG의 브랜드가 GS로 바뀐 이유
3) 브랜드네임변경 뒤 시장effect
4. GS eshop
5. 책략
1) 인터넷(Internet)쇼핑몰진화모델
2) SWOT分析(분석)을 바탕으로 한 책략 도출
6. conclusion(결론)
1) The Top of Internet shopping Mall
2) GS eshopinstance(사례)에서 본 conclusion(결론)
7.출처 및 reference



- Weakness
 업계후발주자 (인터파크-1996년, 옥션- 1998년, GS eshop-2000년)
 고가격 이미지 팽배
-인터넷(Internet) 쇼핑몰을 이용하는 이유 1위가 ‘가격’인점을 볼 때 GS의 커다란 약점이라고 할 수 있음.
 Physical space 부재로 고객들이 직접 보고 확인할 수 있을 때의 신뢰감 결여.

- Opportunity
 인터넷(Internet) 쇼핑몰 시장의 성장
 초고속 인터넷(Internet) 확산과 여성 네티즌의 증가
-초고속 인터넷(Internet)의 대중화로 가정마다 인터넷(Internet) 접속이 용이해졌고, 젊은 신세대 주부들의 인터넷(Internet) 활용도가 크게 높아졌다.
 순수 online 쇼핑몰의 성장 한계
-메이저 쇼핑몰(…(skip)
순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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