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리버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9 11:27
본문
Download : 아이리버_3210304.hwp
(4) 점유율 1위
- MP3P는 아마존 등 유명 on-line 쇼핑몰에서 최고…(skip)






Download : 아이리버_3210304.hwp( 37 )
아이리버
,경영경제,레포트
다.
(3) 시장성장속도의 가속화
- MP3P는 기존 카세트테이프플레이어와 CD플레이어를 대체하는 휴대용 디지털
음향기기로 급속히 부상한 만큼 향후 시장성장 가능성이 매우 높다.아이리버 , 아이리버경영경제레포트 ,
순서
설명
아이리버의 시장과 경쟁자에 대해 分析하고 marketing 전술에 대해 조사한 reference(자료)입니다.
레포트/경영경제
I. 서 두
1. 레인콤의 아이리버 선정 이유
2. 아이리버 기업 introduction
3. 아이리버 제품 introduction
II. 본 문
1. 아이리버의 시장 분석
2. 아이리버의의 4P(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3. 아이리버의 경쟁자 분석
4. 아이리버의 SWOT분석
5. 아이리버의 Positioning
6. 아이리버의 마케팅 책략
7. 아이리버의 광고표현분석
8. 아이리버의 광고책략 및 평가
9. 크리에이티브의 槪念과 아이리버 광고의 대안제시
III. 맺음말
(1) 세계 MP3 시장 급성장
- 세계 MP3플레이어 시장은 올해 MP3 사용자 확산, 제품가격 하락, 다양한 저장매체
출현 등으로 지난해650만대보다 두 배 늘어난 1300만대 규모를 형성할 전망이다.
아이리버
아이리버의 시장과 경쟁자에 대해 분석하고 마케팅전략에 대해 조사한 자료입니다.
특히 국내 MP3P업체들은 기존 수출지역인 북미와 아시아시장은 물론, 취약지역으로 여겨졌던 유럽시장까지 진출해 활발한 수출 마케팅을 펼치고 있어 국산 MP3P의 강세는 올해도 계속될 전망이다.
(2) 해외시장 확보
- 국내 MP3P업체들은 기존 수출지역인 북미와 아시아시장은 물론, 취약지역으로 여겨졌던
유럽시장까지 진출해 활발한 수출 마케팅을 펼치고 있어 국산 MP3P의 강세는 올해도
계속될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