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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1-26 07: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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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에 대한 글입니다.Consumer_Learning , 광고경영경제레포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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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에 대한 글입니다.
그들 개인 특유의 우위의 opinion(의견)이나 광고에 의해 포함된 일시적인 기대를 입증하는 증거를 찾는 것이 주된 목적이었으나 이 주제들은 광고가 있는 조건에서 더 나은 믿음이나 광고를 포함한 기대들 보다 객관적인 증거에 더 의존하였다. 소비자들은 광고가 주장하는 효용성에 대한 증거를 원하는데 이에 대한 조사는 소비자들이 광고주들의 주장을 믿게하는 매우 신빙성있는 증거를 요구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광고가 없는 상황의 experiment(실험) 대상자들과는 달리 제품 테스트 후 광고를 보게 되는 experiment(실험) 대상자들은 비록 제품 테스트 전에 광고를 보게 되는 experiment(실험)대상자들에 비해 적었지만 해당 브랜드에 대한 그들의 믿음도 상승하였다. 두 가지 experiment(실험)을 통한 結論(결론)은 소비자들은 그들이 광고의 주장을 믿지 않는다고 말하지만 그들은 동시에 더 나은 결정을 하는데 있어서 광고로부터 많은 도움을 얻는다는 것이다. 두 번째 experiment(실험)은 광고와 제품 테스트 사이의 상호 작용과 관련된 alteration(변화) 를 알아보았다. 그리고 소비자들은 소비하는데 있어서 반드시 필요한 규칙보다는 충분한 규칙을 확…(sk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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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nsumer_Learn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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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이는 광고와 제품 테스트의 상호작용이 선택적인 검색의 어떤 형태와 관련이 있다는 것을 말하고 있는 것이다. 즉 소비자들은 반드시 최선의 결정을 만드는데 동기를 부여하는 것이 아니라 좋은 결정을 만드는 것에 동기를 부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