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ulsportal.or.kr 광고 > seoulsportal7 | seoulsportal.or.kr report

광고 > seoulsportal7

본문 바로가기

seoulsportal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광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6 07:47

본문




Download : 광고_2049994.hwp




광고
,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광고_2049994_hwp_01.gif 광고_2049994_hwp_02.gif

광고에 대한 글입니다.Consumer_Learning , 광고경영경제레포트 ,
순서

광고에 대한 글입니다.

그들 개인 특유의 우위의 opinion(의견)이나 광고에 의해 포함된 일시적인 기대를 입증하는 증거를 찾는 것이 주된 목적이었으나 이 주제들은 광고가 있는 조건에서 더 나은 믿음이나 광고를 포함한 기대들 보다 객관적인 증거에 더 의존하였다. 소비자들은 광고가 주장하는 효용성에 대한 증거를 원하는데 이에 대한 조사는 소비자들이 광고주들의 주장을 믿게하는 매우 신빙성있는 증거를 요구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광고가 없는 상황의 experiment(실험) 대상자들과는 달리 제품 테스트 후 광고를 보게 되는 experiment(실험) 대상자들은 비록 제품 테스트 전에 광고를 보게 되는 experiment(실험)대상자들에 비해 적었지만 해당 브랜드에 대한 그들의 믿음도 상승하였다. 두 가지 experiment(실험)을 통한 結論(결론)은 소비자들은 그들이 광고의 주장을 믿지 않는다고 말하지만 그들은 동시에 더 나은 결정을 하는데 있어서 광고로부터 많은 도움을 얻는다는 것이다. 두 번째 experiment(실험)은 광고와 제품 테스트 사이의 상호 작용과 관련된 alteration(변화) 를 알아보았다. 그리고 소비자들은 소비하는데 있어서 반드시 필요한 규칙보다는 충분한 규칙을 확…(skip)




설명


Consumer_Learning

Download : 광고_2049994.hwp( 21 )







다. 이는 광고와 제품 테스트의 상호작용이 선택적인 검색의 어떤 형태와 관련이 있다는 것을 말하고 있는 것이다. 즉 소비자들은 반드시 최선의 결정을 만드는데 동기를 부여하는 것이 아니라 좋은 결정을 만드는 것에 동기를 부여한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eoulsportal.o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eoulsportal.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