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ulsportal.or.kr 기아자동차 기업analysis과 SWOTanalysis및 기아자동차 中國진출 marketing 전략(戰略) 기획안 > seoulsportal7 | seoulsportal.or.kr report

기아자동차 기업analysis과 SWOTanalysis및 기아자동차 中國진출 marketing 전략(戰略) 기획안 > seoulsportal7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seoulsportal7

기아자동차 기업analysis과 SWOTanalysis및 기아자동차 中國진출 marketing 전략(戰略) 기획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1 22:50

본문




Download : 기아자동차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기아자동차 중국진출 마케팅전략 기획안.hwp




1998년 10월 ‘기아자동차 국제 공개입찰’의 제3차 입찰에서 최종 낙찰자로 현대자동차가 확정되었으며 같은 해 12월 현대자동차는 기아자동차의 주식 51% 인수 계약을 체결하여 1999년 3월 기아자동차의 법적 인수를 마무리했다. 이후 승합차 베스타, 소형승용차 프라이드 등을 출시하였고, 1990년 3월 현재의 회사명으로 상호를 변경하였다. 또한, 태양의 정열을 상징하는 메인 레드 색상을 통해 생동감 있고 진취적으로 행동하는 기아의 힘찬 도약 의지를 표현한다.
설명

Download : 기아자동차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기아자동차 중국진출 마케팅전략 기획안.hwp( 87 )





123 567
기아자동차 china진출

마케팅戰略 기획안

INDEX

I. 기아자동차 기업introduce
1. 기아자동차 기업개요
2. 보고서 요약
3. 기아자동차 SWOT analysis(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4. 기아자동차의 문제점(問題點)analysis(분석) (점유율 하락의 요인)

II. china 자동차시장 analysis(분석)
1. PEST analysis(분석)
2. 5 Forces Model analysis(분석)

III. 기아자동차 기업상황analysis(분석)
1. 기아차 가치사슬analysis(분석)
2. 기아자동차 point역량analysis(분석)

IV. 기아자동차 china시장 마케팅, 경영戰略 기획
1. 시장침투 마케팅戰略 제안
2. 시장개발 마케팅戰略 제안
3. 제품개발 마케팅戰略 제안
4. 다각화 戰略 제안

.

I. 기아자동차 기업introduce

1. 기아자동차 기업개요

지구를 상징하는 유연하고 세련된 타원은 세계무대를 나타내며 타원 속의 영문 ‘KIA’는 세계 어느 나...



123 567
기아자동차 china진출

마케팅戰略 기획안

INDEX

I. 기아자동차 기업introduce
1. 기아자동차 기업개요
2. 보고서 요약
3. 기아자동차 SWOT analysis(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4. 기아자동차의 문제점(問題點)analysis(분석) (점유율 하락의 요인)

II. china 자동차시장 analysis(분석)
1. PEST analysis(분석)
2. 5 Forces Model analysis(분석)

III. 기아자동차 기업상황analysis(분석)
1. 기아차 가치사슬analysis(분석)
2. 기아자동차 point역량analysis(분석)

IV. 기아자동차 china시장 마케팅, 경영戰略 기획
1. 시장침투 마케팅戰略 제안
2. 시장개발 마케팅戰略 제안
3. 제품개발 마케팅戰略 제안
4. 다각화 戰略 제안

.

I. 기아자동차 기업introduce

1. 기아자동차 기업개요

지구를 상징하는 유연하고 세련된 타원은 세계무대를 나타내며 타원 속의 영문 ‘KIA’는 세계 어느 나라에서나 쉽고 동일한 발음으로 친근감을 느끼게 하여 세계를 달리는, 세계 속의 기아자동차를 나타낸다. 당시 소형승합차 봉고 코치는 ‘봉고 신화’를 창조하며 기아산업의 주력 차종이 되었다.

기아자동차는 1944년 설립되어 1976년 10월 아시아자동차공업을 인수하였고, 1981년 政府로부터 ‘중소형화물차 및 버스 전문생산업체’로 지정받았다.
2002년 북미시장에서 성공을 거둔 SUV(스포츠형 다목적 차량) 소렌토 …(skip)




기아자동차%20기업분석과%20SWOT분석및%20기아자동차%20중국진출%20마케팅전략%20기획안_hwp_01.gif 기아자동차%20기업분석과%20SWOT분석및%20기아자동차%20중국진출%20마케팅전략%20기획안_hwp_02.gif 기아자동차%20기업분석과%20SWOT분석및%20기아자동차%20중국진출%20마케팅전략%20기획안_hwp_03.gif 기아자동차%20기업분석과%20SWOT분석및%20기아자동차%20중국진출%20마케팅전략%20기획안_hwp_04.gif 기아자동차%20기업분석과%20SWOT분석및%20기아자동차%20중국진출%20마케팅전략%20기획안_hwp_05.gif 기아자동차%20기업분석과%20SWOT분석및%20기아자동차%20중국진출%20마케팅전략%20기획안_hwp_06.gif
레포트/경영경제

기아자동차,기업과,SWOT,기아자동차,중국진출,마케팅전략,기획안,경영경제,레포트



기아자동차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기아자동차 중국진출 마케팅전략 기획안 , 기아자동차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기아자동차 중국진출 마케팅전략 기획안경영경제레포트 , 기아자동차 기업과 SWOT 기아자동차 중국진출 마케팅전략 기획안
기아자동차 기업analysis과 SWOTanalysis및 기아자동차 中國진출 marketing 전략(戰略) 기획안

기아자동차 기업analysis과 SWOTanalysis및 기아자동차 中國진출 marketing 전략(戰略) 기획안
순서






다.
전체 36,532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seoulsportal.or.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