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의 기독교문학에 보는 일본사회와 일본사람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9 07:37
본문
Download : 일본의 기독교문학에 보는 일본사회와 일본사람.hwp
또한 종형들이 창설에 관여한, 지금도 쿄토에 있는 기독교계통의 동지사 대학을 졸업했으며 그후에 세례를 받고 한때는 선교활동에 나서기도 하였다.
일본의 기독교문학에 보는 일본사회와 일본사람
일본의 기독교 문학을 분석하여 보았습니다. 이것은 기독교에 관심을 가진 문인이 전혀 없었다는 뜻은 물론 아닌것이다 . 금방 생각나는 몇 사람의 이름만 손꼽아도 토쿠토미 로까(1868-1927)를 비롯하여 나가용요시로오(長與美郞,1888-1961), 아쿠타가와 류오노스께(1892-1927)와 그의 제자인 호르 타쯔오(1904-1953)등의 작가들이, 정도의 차이는 있었지만 기독교에 관심들을 가졌었다. 그를 바탕으로 일본사회와 일본사람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이들 중 개화기에 우리 나라에 introduce되어 화제를 모은 日本(일본)의 명치소설 <불여귀(不如墳 )>의 작가 토쿠토미는 어려서부터 개신교의 influence(영향)을 받아가며 자랐다. 그를 바탕으로 일본사회와 일본사람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일본의기독교문학에보는일본사회와일본사람 , 일본의 기독교문학에 보는 일본사회와 일본사람인문사회레포트 ,
다. 이 동지사 대학은 시인 윤동주가 유학했던 곳이기도 하다. 토쿠토미는 특히 러일전쟁 중에 세계적인 러시아의 문호 톨스토이의 글을 읽은후 깊은 감명을 받아, 전쟁이 끝난 직후인 1906년에 성지 팔레스티나를 순례하고 나서 그…(省略)
일본의기독교문학에보는일본사회와일본사람
일본의 기독교 문학을 analysis(분석) 하여 보았습니다. 아니 그들은 기독교에 대하여 관심을 보였을 뿐만 아니라 더러는 작품을 남기기도 하였다.순서
레포트/인문사회






설명
Download : 일본의 기독교문학에 보는 일본사회와 일본사람.hwp( 46 )
,인문사회,레포트
1945년 8월 15일, 태평양전쟁에서 제국주의 日本(일본)이 무조건으로 항복하기까지, 日本(일본)근대문학에는 기독교문학이라고 할만한 작품이 많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