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페라달 文化(문화)교양학과 4학년 공연예술의이해와감상 A형..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2 19:10본문
Download : [오페라달.hwp
네 친구와 함께 온 달로 인해 네 친구의 마을은 달빛으로 밝아졌고 마을 주민들은 “달이 필요한 이런 저런 이유”를 네 친구와 마을 사람들은 합창을 하며 활기차고 즐겁게 표현한다. 달은 천지가 창조될 때 없는 존재였고 ,사람은 죽어 긴 잠을 자는 것이며, 달을 3만원에 사온다는 둥 이런 엉뚱하고 해악스러운 소재의 설정과 배우들의 각자 다른 음역대의 목소리는 다소 무거운 오페라를 감상하는데 있어 지루함을 덜어 주었다.
칼오르프의 오페라 “달”의 내용은 내 호기심을 자극할만한 요소가 분명히 있었던 것 같다. 달의 존재를 발견 하고 나서부터 네 친구는 달에 대해 욕심이 생기기 처음 했고 결국은 옆 동네에서 이 달을 가져오게 된다 달이 이 네 친구의 숫자와 맞게 전구 4개로 표현되었는데 오페라를 처음 본거라 잘 모르겠지만 무대 배경도 그렇고 달도 그렇고 무대연출에는 비중을 잘 두지 않는 것처럼 보여졌고, 대신 이야기 전달과 음악에 비중을 더 두는 듯한 느낌을 받았다.
시간이 흘러 네 친구도 나이가 들고 하나 둘 죽음의 문턱에 다…(생략(省略))
방송통신/문화교양
Download : [오페라달.hwp( 83 )
순서
문화교양학과 4학년 공연예술의이해와감상 A형공연예술에 해당하는 작품(오페라 ‘달’)을 관람하고, 작품.. , [오페라달 문화교양학과 4학년 공연예술의이해와감상 A형..문화교양방송통신 , 오페라달 문화교양학과 학년 공연예술의이해와감상 A형
설명
文化(문화)교양학과 4학년 공연예술의이해와감상 A형
공연예술에 해당하는 작품(오페라 ‘달’)을 관람하고, 작품..
[오페라달 文化(문화)교양학과 4학년 공연예술의이해와감상 A형..
다. 국립극장에 가서 현명한 여인과 달 이 두 가지 오페라를 감상하게 되었는데 현명한 여인 보다는 달이 더 재밌었고 배우들의 가창력도 더 좋은 것 같아 달에 대해 感想文을 쓰려고 한다.
화자의 설명(explanation)과 함께 오페라 “달”은 달이 없는 동네의 네 명의 친구가 옆 동네에서 우연히 달을 발견하고부터 처음 이 된다 달의 존재를 옆 동네에서 발견한다는 자체가 우스꽝스럽다. 평소 뮤지컬과 연극을 몇 次例(차례) 보았지만 오페라는 처음 접하는 장르라 뮤지컬과 오페라는 무슨 차이가 있을까? 라는 의구심과 얼마나 재밌을까? 하는 부푼 기대심을 갖고 오페라를 감상하게 되었다.


오페라달,문화교양학과,학년,공연예술의이해와감상,A형,문화교양,방송통신
文化교양학과 4학년 공연예술의이해와감상 A형
공연예술에 해당하는 작품(오페라 ‘달’)을 관람하고, 작품에 대한 感想文 쓰기
- 오페라 ‘달’에대한 감상평 및 나의 느낌
학교 교양 수업으로 오페라 수업을 듣게 되어 평소 접하지 않았던 오페라를 처음으로 접하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