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ulsportal.or.kr [마케팅]마케팅-국제마케팅 > seoulsportal7 | seoulsportal.or.kr report

[마케팅]마케팅-국제마케팅 > seoulsportal7

본문 바로가기

seoulsportal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마케팅]마케팅-국제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5 13:31

본문




Download : [마케팅]마케팅-국제마케팅.ppt





* 붉은 색의 선호 차이(중국(中國) Vs 아프리카)
* 남편이 집에 없을 때 판매원이 부인을 방문하면 안 된다
(이탈리아)

- 문화적 차이를 고려한 제품전략(戰略) 변경example(사례) (맥도널드)

* 소고기 대신 닭고기나 양고기 사용(인도)
* 빅맨을 마하라자 맥으로 변경
* 모든 원료는 인도산
* 야채 햄버거 출시(채식주의자)
2. 해외진출 여부의 결정
해외진출을 신중히 고려하여할 상황

해외에서의 시장기회가 매우 좋을 때
더 싸게 해외에서 원료나 노동력을 확보할 수 있을 때
다른 회사가 해외에 먼저 진출하여 기반을 잡으면, 그
회사와 경쟁하기가 몹시 힘들어질 것으로 생각…(투비컨티뉴드 )


[마케팅]마케팅-국제마케팅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순서
다. marketing 目標(목표)를
세우고, 표적시장을 고르고, 표적시장에 맞는 marketing 전략(戰略) 을
개발하고, marketing 성과와 目標(목표)를 통제한다.
[마케팅]마케팅-국제마케팅 , [마케팅]마케팅-국제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 마케팅 국제마케팅



[마케팅]마케팅-국제마케팅



Download : [마케팅]마케팅-국제마케팅.ppt( 26 )





[마케팅]마케팅-국제마케팅_ppt_01.gif [마케팅]마케팅-국제마케팅_ppt_02.gif [마케팅]마케팅-국제마케팅_ppt_03.gif [마케팅]마케팅-국제마케팅_ppt_04.gif [마케팅]마케팅-국제마케팅_ppt_05.gif [마케팅]마케팅-국제마케팅_ppt_06.gif




마케팅,마케팅,국제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국제marketing
국제marketing 은 국내marketing 과 크게 다르지 않다. (표적시장이 나라
밖에 있다는 차이)
국제marketing 에서의 주요 결정사항
어느 시장에
진출할 것인
가를 결정
해외진출
여부의 결정
국제marketing
environment의 평가
진출방법의
결 정
marketing
프로그램(program]) 의
결 정
marketing 조직의
결 정
1. 국제marketing environment의 평가
1) 경제environment
(1) 인구
(2) 산업구조
- 어떤 상품을 필요로 하느냐
자급자족형 경제
원료수출형 경제
개발도상 경제
산업경제
(3) 소득분포
- 어떤 상품을 구매하는냐
- 예: 인도(고급승용차 같은 사치품)
2) 정치 법률environment
- 정치적 안정성, 노사문제, 외국기업에 대한 태도
- 조세와 관련된 문제
- 외환, 수입, 가격에 대한 규제 등
- government 의 효율성
.
3) 문화environment
- 나라 고유의 가치관, 관습, 금기사항 등을 고려

* 독일에서 맥스웰하우스 광고(위대한 미국의 커피)의 실패
* 프랑스에서 맥도널드의 실패
* 프랑스 남편은 아내보다 화장품을 거의 배 가까이 쓴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eoulsportal.o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eoulsportal.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