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ulsportal.or.kr 모두투어 > seoulsportal7 | seoulsportal.or.kr report

모두투어 > seoulsportal7

본문 바로가기

seoulsportal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모두투어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30 00:26

본문




Download : 모두투어.pptx




?
홈페이지에 나타나있는 기업이념을 실천하는 CEO
단골고객과 잠재고객에게 다양한 혜택 제공함으로써 브랜드 인지도 상승

기업 introduction
_SLIDE_5_

1장. 누리망 마케팅의 본질과 characteristic(특성)
시장기회의 analysis
마케팅전략(戰略) 의 公式(공식)화
고객경험의 설계
마케팅프그램의 설계
고객인터페이스 설계


마케팅 program평가



시장기회파악과 의analysis
E마케팅의 STP전략(戰略)
수명주기별 고객관계관리
마케팅계획과 실행
마케팅 평가
다양한 마케팅전략(戰略)
누리망 마케팅의 절차
_SLIDE_6_

1. 새로운 가치시스템에서의 기회파악
누리망 이용자 ? 1천 400만명 이름
누리망 정보혁명 ? 기업 & 소비자 충격
해외 여행사들의 온-라인…(skip)
순서
모두투어
레포트/기타





설명

모두투어_pptx_01.gif 모두투어_pptx_02.gif 모두투어_pptx_03.gif 모두투어_pptx_04.gif 모두투어_pptx_05.gif 모두투어_pptx_06.gif
모두투어 , 모두투어기타레포트 , 모두투어




Download : 모두투어.pptx( 44 )


모두투어,기타,레포트




모두투어
다.



_SLIDE_1_


_SLIDE_2_
목차

기업introduction
누리망 마케팅의 절차
시장 기회analysis의 틀
누리망 마케팅의 기회analysis
마케팅조사의 실행과정
STP
고객수명주기별 고객관리 활동
제품전략(戰略)
가격전략(戰略)
커뮤니케이션전략(戰略)
커뮤니티전략(戰略)
유통경로전략(戰略)
브랜딩과정
마케팅의 계획의 실행과 조직화

_SLIDE_3_



1989년 설립된 대한민국
최초의 여행 전문 도매업체
최근 활성화되는 SNS서비스와
연계해 다양한 상품 제공
윤리경영
행복한 나눔
고객만족경영
홈페이지를 통해 기업정보의 기업의 경영이념을 나타냄

경영이념
경영철학
기업 introduction
_SLIDE_4_


최근 창립 22주년을 맞아 홈페이지, 블로그에서
22주년 기념 이벤트 및 홍보행사 진행
블로그를 통해 이벤트를 홍보하고 각종 이벤트를 제공
행운의 룰렛, 투어마일리지 적립, 여행상품 할인등
고객들에게 참여를 통해 다양한 혜택제공

홍사장은 “여행업은 서비스를 기반으로 한 무형의 상품을 판매하는 산업이라 우수한 인적자원이 절대적으로 필요하다” 인적자원에 대한 투자를 과감히 늘려나감으로써 직원 한 사람 한 사람을 세계 최고 여행전문가로 키워낼 것”이라고 피력했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eoulsportal.o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eoulsportal.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