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ulsportal.or.kr 마케팅분야에서의 통계와 데이터베이스 > seoulsportal7 | seoulsportal.or.kr report

마케팅분야에서의 통계와 데이터베이스 > seoulsportal7

본문 바로가기

seoulsportal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마케팅분야에서의 통계와 데이터베이스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4 13:11

본문




Download : 마케팅분야에서의 통계와 데이터베이스.hwp




up마케팅분야에서의통계와데이터베이스 , 마케팅분야에서의 통계와 데이터베이스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분야에서의 통계와 데이터베이스를 접목해서 쓰는 예를 중심으로 하여 쓴 글입니다.


1. 통계와 데이터베이스와의 접목

2. marketing 이란?

3. 데이터베이스marketing 이란?

4. DBMmarketing 을 위한 데이터베이스의 구축
4-1. 데이터베이스 구축의 계획과정
4-2. marketing 목적의 데이터베이스의 特性(특성)
4-3. 고객정보 데이터베이스의 구축
4-4. 데이터베이스 구축을 위한 analysis 방법

5. 세븐일레븐의 데이터베이스 marketing 성공strategy

6. 미국 행틴턴은행의 주택자금 대출 strategy

7. 판촉에 있어서의 데이터베이스 활용 예
* 유나이티드 아티스트 시어터
* 타임 워너
* 크라이슬러 대리점
* 브리스톨 마이어스 스퀴브(누프린)
* 론조니
* 프라이스 초퍼스
* 버드와이저
* 다우 브랜드

8. 기업고객에 대한 적용사례(instance)

9. 기업 고객 리스트의 drawback(걸점)


은행. 신용카드사, 증권사, 신탁회사, 그리고 insurance회사 등에 있어서 데이터베이스 marketing 이란 용어는 더 이상의 說明(설명) 이 필요 없는 일상용어에 해당된다 실제로 모든 금융기관의 광고는 구좌유치를 위해서 데이터베이스를 구축하는 작업이라 볼 수 있으며, 구좌를 열거나 insurance에 가입한다는 것은 거래관계를 스타트하는 것으로서 새로운 상품과 서비스를 추가적으로 판매할 수 있는 기회로 간주된다
금융기관의 marketing 이 일반과 다른 점은 금융거래 신청서를 통해서 풍부한 정보를 제공받기 때문에 교차판매나 추가 서비스 판촉의 대상을 매우 정밀하게 선별해 낼 수 있으며, 그 결과까지 비교적 정확하게 예측할 수 있다는 것이다. …(투비컨티뉴드 )

레포트/경영경제
,경영경제,레포트


마케팅분야에서의 통계와 데이터베이스를 접목해서 쓰는 예를 중심으로 하여 쓴 글입니다.

up마케팅분야에서의통계와데이터베이스
마케팅분야에서의 통계와 데이터베이스




설명



순서


Download : 마케팅분야에서의 통계와 데이터베이스.hwp( 54 )


마케팅분야에서의%20통계와%20데이터베이스_hwp_01.gif 마케팅분야에서의%20통계와%20데이터베이스_hwp_02.gif 마케팅분야에서의%20통계와%20데이터베이스_hwp_03.gif 마케팅분야에서의%20통계와%20데이터베이스_hwp_04.gif 마케팅분야에서의%20통계와%20데이터베이스_hwp_05.gif 마케팅분야에서의%20통계와%20데이터베이스_hwp_06.gif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eoulsportal.o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eoulsportal.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