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전략(戰略) ] 현대백화점의 고객만족경영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2 14:37
본문
Download : 현대백화점 고객만족경영.ppt
현대백화점의 고객만족경영에 대한 A+ PPT [참고자료] www.ehyundai.com www.discountstorenews.com www.retailnews.co.kr www.fnnews.com www.dt.co.kr www.hankyung.com www.mk.co.kr 고객가치를 경영하라 - 이유재, 21세기북스, 2007 소매유통경영 - 김광규, 형설출판사, 2007 한국기업의 경쟁력 향상을 위한 제언 : 세계수준의 한국기업에 도전 한다 - 박철순, 수만트라 고샬, 21세기북스, 2003 현대백화점 30년사 - 현대백화점, 2001
5. 7P 分析(분석)
www.dt.co.kr
[참고 ]
현대백화점분석, 현대백화점 경영전략, 현대백화점 마케팅, 신세계백화점경영전략, 롯데백화점롯데쇼핑





www.mk.co.kr
4. STP 分析(분석)
1. Introduction
고객가치를 경영하라 - 이유재, the twenty-first century북스, 2007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www.fnnews.com
2. 환경 分析(분석)
www.retailnews.co.kr
현대백화점의 고객만족경영에 대한 A+ PPT
7. 최종 結論
6. 고객만족경영 分析(분석)
소매유통경영 - 김광규, 형설출판사, 2007
현대백화점 30년사 - 현대백화점, 2001
[경영전략(戰略) ] 현대백화점의 고객만족경영
www.ehyundai.com
3. SWOT 分析(분석)
한국기업의 경쟁력 향상을 위한 제언 : 세계수준의 한국기업에 도전 한다 - 박철순, 수만트라 고샬, the twenty-first century북스, 2003
순서
www.discountstorenews.com
설명
www.hankyung.com
Download : 현대백화점 고객만족경영.ppt( 57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