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ulsportal.or.kr [경영전략(戰略) ] 현대백화점의 고객만족경영 > seoulsportal6 | seoulsportal.or.kr report

[경영전략(戰略) ] 현대백화점의 고객만족경영 > seoulsportal6

본문 바로가기

seoulsportal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경영전략(戰略) ] 현대백화점의 고객만족경영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2 14:37

본문




Download : 현대백화점 고객만족경영.ppt







현대백화점의 고객만족경영에 대한 A+ PPT [참고자료] www.ehyundai.com www.discountstorenews.com www.retailnews.co.kr www.fnnews.com www.dt.co.kr www.hankyung.com www.mk.co.kr 고객가치를 경영하라 - 이유재, 21세기북스, 2007 소매유통경영 - 김광규, 형설출판사, 2007 한국기업의 경쟁력 향상을 위한 제언 : 세계수준의 한국기업에 도전 한다 - 박철순, 수만트라 고샬, 21세기북스, 2003 현대백화점 30년사 - 현대백화점, 2001
5. 7P 分析(분석)
www.dt.co.kr
[참고 ]
현대백화점분석, 현대백화점 경영전략, 현대백화점 마케팅, 신세계백화점경영전략, 롯데백화점롯데쇼핑
현대백화점 고객만족경영-4602_01.gif 현대백화점 고객만족경영-4602_02_.gif 현대백화점 고객만족경영-4602_03_.gif 현대백화점 고객만족경영-4602_04_.gif 현대백화점 고객만족경영-4602_05_.gif

www.mk.co.kr
4. STP 分析(분석)

1. Introduction



고객가치를 경영하라 - 이유재, the twenty-first century북스, 2007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www.fnnews.com
2. 환경 分析(분석)
www.retailnews.co.kr


현대백화점의 고객만족경영에 대한 A+ PPT

7. 최종 結論
6. 고객만족경영 分析(분석)

소매유통경영 - 김광규, 형설출판사, 2007
현대백화점 30년사 - 현대백화점, 2001

[경영전략(戰略) ] 현대백화점의 고객만족경영
www.ehyundai.com
3. SWOT 分析(분석)
한국기업의 경쟁력 향상을 위한 제언 : 세계수준의 한국기업에 도전 한다 - 박철순, 수만트라 고샬, the twenty-first century북스, 2003
순서
www.discountstorenews.com
설명
www.hankyung.com

Download : 현대백화점 고객만족경영.ppt( 57 )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eoulsportal.o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eoulsportal.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