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수아동의 이해] 특수아동이해이소현, 박은혜 출판사: 학지사 4,5장 요약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1 23:35
본문
Download : 특수아동의 이해 4주차.hwp
순서
Download : 특수아동의 이해 4주차.hwp( 86 )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특수아동의 이해] 특수아동이해이소현, 박은혜 출판사: 학지사 4,5장 요약
특수아동이해 저자: 이소현, 박은혜 출판사: 학지사 출판년도: 2006
의사소통장애는 관념이나 구어, 비구어 및 그래픽 상징체계를 수용하고 전달하고 처리하는 능력에 있어서의 손상을 의미한다. 의사소통장애는 청각, 언어 또는 말의 처리 과정에
특수아동, 정서 및 행동장애, 의사소통장애
설명
정서 및 행동장애를 정이하기 어려운 점들이 있지만 국립정신건강 및 특수교육협회에서는 정서 및 행동장애라는 용어는 학교생활에 있어서의 행동이나 정서적 反應(반응)이 적절한 나이, culture, 민족의 표준으로부터 매우 달라서 결과적으로 학업, 사회성, 직업, 개인적인 기술을 포함한
특수아동이해 저자: 이소현, 박은혜 출판사: 학지사 출판년도: 2006 정서 및 행동장애 의사소통장애 요약
정서 및 행동장애 의사소통장애 요약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