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ulsportal.or.kr 2011년 2학기 marketing 특강 중간시험 핵심체크 > seoulsportal6 | seoulsportal.or.kr report

2011년 2학기 marketing 특강 중간시험 핵심체크 > seoulsportal6

본문 바로가기

seoulsportal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2011년 2학기 marketing 특강 중간시험 핵심체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6 12:25

본문




Download : 20112중간_경영4_마케팅특강(0).pdf







(1) 경제학적 定義(정의)



➀ 활동론적 定義(정의): 판매목적으로 제공되거나 또는 상품판매와 연계해 제공되는 모든 활동, 편익, 만족(미국마케팅학회, 1960)


제1장 서비스marketing 의 기본적 이해

➁ 비생산적 노동, 비물질적 재화
➃ 인간상호관계론적 定義(정의): 서비스 제공자와 소비자간의 상호관계속에서 소비자의 문제를 해결해주는 무형적 제공물
제1장 서비스마케팅의 기본적 이해 제2장 서비스마케팅 믹스관리 제4장 서비스충성도와 고객이탈관리 제3장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 - 주관식 출제예상문제

➂ 봉사론적 定義(정의): 인간의 인간에 대한 봉사(Levitt)

방송통신 > 중간시험

경영학특강,경영학특강중간시험,서비스마케팅,서비스충성도,방통대중간시험

제2장 서비스marketing 믹스관리


설명

제4장 서비스충성도와 고객이탈관리
1. 서비스란?
순서


제3장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
➀ 용역으로서 제품과 구분되는 것


제1장 서비스마케팅의 기본적 이해

Download : 20112중간_경영4_마케팅특강(0).pdf( 22 )


(2) 경영학적 定義(정의)

- 중략 -


- subjective item(주관식) 출제예상문제
2011년 2학기 marketing 특강 중간시험 핵심체크
➁ 속성론적 定義(정의): 시장에서 판매되는 무형의 상품(Rathmell)
13792_001.jpg 13792_002.jpg 13792_003.jpg 13792_004.jpg 13792_005.jpg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eoulsportal.o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eoulsportal.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