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 기업분석과 글로벌 strategy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0 00:09
본문
Download : NHN 기업분석과 글로벌 전략.doc
日本 의 누리망 광고시장은 2002년 846억 엔, 2003년 1,183억 엔의 규모였다고 추정하고 있으며, 2004년에는 2,807억 엔 규모의 시장을 예상하고 있을 정도로 국내 시장과 비교해 볼 때 거대한 시장이며, 기회가 커져 가는 상황입니다. 중국(中國)은 모두가 지적하는 바와 같이 기회의 시장임과 더불어 여러 environment적 리스크 역시 큰 상황입니다.
NHN 기업분석과 글로벌 전략에 관해 조사한 자료입니다. NHN은 해홍과의 책략적 제휴를 통해 중국(中國) 내 제1의 커뮤니티를 이미 형성하고 …(생략(省略))
Download : NHN 기업분석과 글로벌 전략.doc( 71 )
다. NHN 재팬은 그간 보여온 한게임의 성과와 더불어 향후 네이버 브랜드를 통해서도 거대한 광고시장에 도전하는 또 다른 시도를 더욱 활발하게 전개 할 것입니다.
또 한편의 해외사업은 중국(中國) 사업입니다. 네이버 브랜드의 시장 점유율은 현재 미미하지만 지식서비스의 확대와 더불어 현재 日本 시장은 구글의 검색엔진 하나만이 서비스를 하고 있는 상황을 감안하면 가능성이 매우 큰 시장이라 판단하고 있습니다.[기업분석]NHN의기업분석과글로벌전략 , NHN 기업분석과 글로벌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네이버 재팬은 최근 국내의 지식인서비스를 日本 시장에 적용하고 있습니다.






설명
[기업분석]NHN의기업분석과글로벌strategy
순서
NHN 기업분석과 글로벌 strategy
,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NHN 기업분석과 글로벌 strategy에 관해 조사한 data(資料)입니다. NHN은 중국(中國) 내 최대의 게임포털인 아워게임을 운영하고 있는 해홍과 책략적 제휴를 통해 아워게임의 지분 50%를 취득하여 중국(中國) 내 진출의 기반을 확고히 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