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전략(戰略) 수립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3 20:41본문
Download : 마케팅 전략수립.hwp
특히나 인터넷(Internet) 및 IT관련 자격증들은 취업이나 승진, 입시등에서 가산점을 주거나 최근 들어 군장병들의 정보화실력 향상을 위해 제대전 꼭 필요한 자격증으로 대학생들에게는 취업준비와 졸업인증 기준에 맞추기 위해 취득하는 것으로 인식됨에 따라 그 수요가 늘고 있으며 그 외에도 인터넷(Internet)에 대한 소양을 갖추고 자신의 실력을 스스로 테스트해보기 위한 방편으로도 많이 사용되고 있따 따라서 인터넷(Internet)자격증의 대상고객은 대학생을 중심으로 한 학생층과 교사, 직장인, 주부와 같은 성인층이라고 할 수 있따 또한 시장의 定義(정의)에 있어서 정보검색사 자격증은 인터넷(Internet)관련 자격증의 일종으로서 컴퓨터활용능력시험, 정보처리기사자격증, e-test같은 컴퓨터 관련 자격증과 MOUS, MCSE, CCNA같은 특정업체의 시스템 또는 소프트웨어에 대한 자격증과는 구별된다
시장동향
정보검색사자격증은 작년 12월까지 모두 민…(To be continued )
Download : 마케팅 전략수립.hwp( 56 )
창업을위한마케팅전략(戰略) 수립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본 자료(資料)는 창업을 위한 마케팅 전략(戰略) 을 수립해본 보고서입니다.설명






본 자료는 창업을 위한 마케팅 전략을 수립해본 보고서입니다. 이번에 다룰 주제는 정보검색사를 중심으로 한 인터넷(Internet)관련 자격증 사이트이다.
,경영경제,레포트
다.창업을위한마케팅전략수립 , 마케팅 전략수립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 전략(戰略) 수립
제 1장 사업紹介(소개)
-취급상품 및 서비스
-고객 및 시장에 대한 定義(정의)
-시장동향
-경쟁환경
제 2장 marketing 전술의 수립
-STP전술
-marketing 목표(goal)
-marketing 전술
참고資料: 인터넷(Internet) 시장동향분석
제 1장 사업紹介(소개)
취급상품 및 서비스
국내에는 수 많은 자격증이 있따 특히나 컴퓨터의 보급과 인터넷(Internet)의 발달에 따라 컴퓨터 및 인터넷(Internet)관련 자격증은 그 수요가 증대하고 있으며 심지어 민간업체에서 각종 자격증을 만들어 자격증 범람의 지경에까지 이르고 있따 그 중에서도 인터넷(Internet)에 관련된 유일한 자격증이라고 할 수 있는 정보검색사 자격증은 연응시인원이 15만명 이상인데다가(이는 ITQ의 군인응시자수는 제외한 수치) 자격증을 발급하고 있는 기관만도 국가공인자격증으로 선정된 정보통신진흥협회 부설 인력개발센터 외에도 5개에 이르고 있는 실정이다.
고객 및 시장에 대한 定義(정의)
자격증은 객관적으로 자신의 실력을 평가할수 있는 지표이다. 이 사이트에서는 크게 정보제공과 커뮤니티운영, 각종관련교재와 관련교육사이트들을 연결하는 일종의 쇼핑몰 서비스와 합격자발표, 접수대행등의 시험관련서비스를 제공하며 1차적으로는 정보검색사자격증을 2차적으로는 IT 자격증 중 새로 신설된 자격증들을 중심으로 그 대상으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