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flight(항공) 기업分析(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1 13:26
본문
Download : 아시아나항공 기업분석.ppt
아시아나flight(항공) 기업分析(분석)
아시아나항공 기업분석 , 아시아나항공 기업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아시아나항공 기업
아시아나flight(항공) 기업分析(분석)
Download : 아시아나항공 기업분석.ppt( 16 )
아시아나항공,기업,경영경제,레포트
설명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BLUEPRINT OF ASIANA AIRLINES
첫째마당
1.선정동기
2.기업intro
둘째마당
environment(환경) 分析
SWOT分析
STP
4P 分析
결론
셋째마당
향후 전략(strategy)
CONTENTS
기업선정 이유
기업선정
항공운송
시장의 성장
2등전략(strategy)의
새로운 가능성
저가 항공
사의 위협
REASON OF SELECTION
Date of establishment: Feb. 17, 1988
Main office: ASIANA Town, 47 Osae-Dong, Gangseo-gu, Seoul, Korea
President of ASIANA AIRLINES: Kang Joo-an
Type of business: Air transportation
Major products/services: Air transportation, in-flight sales, refueling service
Executives and employees: 7,767 persons (as of Dec. 31, 2006)
CORPORATION DATA
국내선 12개 도시, 16개 노선
국제선 17개국 62도시 77개 노선(여객)
CORPORATION DATA
첫째마당
1.선정동기
2.기업intro
둘째마당
environment(환경) 分析
SWOT分析
STP
4P 分析
결론
셋째마당
향후 전략(strategy)
ENV ANALYSYS - internal
ENV ANALYSYS - internal
ENV ANALYSYS - internal
스타얼라이언스
1997년 세계최초로 형성된 항공사 동맹체
규모와 안전도면에서 최고
전세계 139개국 795여개 공항 운항
전세계 620여곳의 공항라운지 이용
회원사 상호간의 마일리지(또는 포인트) 적립 및 사용 가능다양하고 저렴한 에어패스 제공전세계 어느 공항에서든지 특별 회원으로 인정
ENV ANALYSYS - internal
SKYTRAX [5star airline ranking…(dro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