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ulsportal.or.kr 전략(strategy)고객관리,UPS introduction,UPS의 물류프로세스,인적자원의 확보,글로벌 고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analysis(분석) ,swot,stp,4p > seoulsportal6 | seoulsportal.or.kr report

전략(strategy)고객관리,UPS introduction,UPS의 물류프로세스,인적자원의 확보,글로벌 고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analysis(분석) ,swot,stp,4p > seoulsportal6

본문 바로가기

seoulsportal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전략(strategy)고객관리,UPS introduction,UPS의 물류프로세스,인적자원의 확보,글로벌 고객,브랜드마케팅,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31 00:14

본문




Download : 전략고객관리,UPS 소개,UPS의 물류프로세스,인적자원의 확보,글로벌 고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전략고객관리,UPS,소개,UPS의,물류프로세스,인적자원의,확보,글로벌,고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전략고객관리,UPS 소개,UPS의 물류프로세스,인적자원의 확보,글로벌 고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전략고객관리,UPS 소개,UPS의 물류프로세스,인적자원의 확보,글로벌 고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전략고객관리 UPS 소개 UPS의 물류프로세스 인적자원의 확보 글로벌 고객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swot stp 4p
설명
전략(strategy)고객관리,UPS introduction,UPS의 물류프로세스,인적자원의 확보,글로벌 고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analysis(분석) ,swot,stp,4p

순서


전략(strategy)고객관리,UPS introduction,UPS의 물류프로세스,인적자원의 확보,글로벌 고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analysis(분석) ,swot,stp,4p


_SLIDE_1_
United Parcel Service

_SLIDE_2_

전술 고객 관리
목차

UPS 紹介(소개)

UPS의 물류프로세스

시사점 및 conclusion
_SLIDE_3_
전술고객관리

전술 고객 관리의 의의
:: 중요고객과의 핵심 상호작용과 관계를 관리하기 위한 체계적 과정
산업재 시장에서는 전술고객과의 장기관계 형성이 가장 중요한 목적

전술 고객 관리의 이점
:: 지속 가능한 경쟁 우위의 원천
:: 고객 충성도를 높일 수 있음
:: 고객 수익성을 제고할 수 있음
_SLIDE_4_
전술고객관리
- 근본 차원
_SLIDE_5_
전술고객관리

1. 전술 고객의 선정
:: 전술고객의 요구를 모두 들어주는 것은 공급 기업의 입장에서는 많
은 자원의 투입을 의미함

▣ 전술 고객의 선정 기준
(1) 주문규모 : 대량주문의 경우 생산 및 유통에서의 규모의 경제와 학습곡선
...

_SLIDE_1_
United Parcel Service

_SLIDE_2_

전술 고객 관리
목차

UPS 紹介(소개)

UPS의 물류프로세스

시사점 및 conclusion
_SLIDE_3_
전술고객관리

전술 고객 관리의 의의
:: 중요고객과의 핵심 상호작용과 관계를 관리하기 위한 체계적 과정
산업재 시장에서는 전술고객과의 장기관계 형성이 가장 중요한 목적

전술 고객 관리의 이점
:: 지속 가능한 경쟁 우위의 원천
:: 고객 충성도를 높일 수 있음
:: 고객 수익성을 제고할 수 있음
_SLIDE_4_
전술고객관리
- 근본 차원
_SLIDE_5_
전술고객관리

1. 전술 고객의 선정
:: 전술고객의 요구를 모두 들어주는 것은 공급 기업의 입장에서는 많
은 자원의 투입을 의미함

▣ 전술 고객의 선정 기준
(1) 주문규모 : 대량주문의 경우 생산 및 유통에서의 규모의 경제와 학습곡선
效果(효과)에 의해 비용이 절감될 수 있음
(2) 공급기업의 사업특성(特性)
(3) 제품믹스 : 제품믹스 전체에 걸친 시스템 판매가 단일제품의 대량 판매에
의해 발생하는 이익보다 더 클 수 있음
(4) 고객 유지 비용
(5) 기타 정성적 기준

- 구체적 관리 프로세스
_SLIDE_6_
전술고객관리

2. 구매과definition analysis
:: 구매규모가 크고 구매기업과 공급기업 모두의 여러 기능에 effect(영향) 을
미치는 전文化(culture) 된 거래조건이 제시되기 때문에 구매과정에 많은 사람
이 참여하게 된다

▣ 구매과정 참여자
(1) 제안자 : 제품이나 서비스의 획득에 따른 문제가되는점 과 기회를 인식
(2) 정보통제자 : 구매명세와 잠재공급기업의 명단을 개발하는 임무 수행
(3) effect(영향) 력 행사자 : 엔지니어와 같이 구매의사결정에 있어 간접적 권한이나 설
…(drop)


레포트/경영경제
전략고객관리,UPS%20소개,UPS의%20물류프로세스,인적자원의%20확보,글로벌%20고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1.gif 전략고객관리,UPS%20소개,UPS의%20물류프로세스,인적자원의%20확보,글로벌%20고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2.gif 전략고객관리,UPS%20소개,UPS의%20물류프로세스,인적자원의%20확보,글로벌%20고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3.gif 전략고객관리,UPS%20소개,UPS의%20물류프로세스,인적자원의%20확보,글로벌%20고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4.gif 전략고객관리,UPS%20소개,UPS의%20물류프로세스,인적자원의%20확보,글로벌%20고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5.gif 전략고객관리,UPS%20소개,UPS의%20물류프로세스,인적자원의%20확보,글로벌%20고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6.gif

Download : 전략고객관리,UPS 소개,UPS의 물류프로세스,인적자원의 확보,글로벌 고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27 )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eoulsportal.o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eoulsportal.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