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지오”의 사이트分析(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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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2-22 23: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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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업별로 화이트 칼라인 전문직/자유직과 사무직/관리직이 높은 이메일 ID 보유율을 나타냈다(전문직/자유직:84.7%, 사무직/관리직:79.0%). 주부들의 경우도, 절반이 넘는 60.6%가 이메일 ID를 보유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오르지오의 사이트 분석을 통해 앞으로 더 발전해야 할 점을 제시한 글입니다.
인터넷(Internet) 이용자 중 69.4%가 이메일 ID를 보유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는데, 남성의 경우 여성에 비해 비교적 이메일 보유율이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직업에서는 생산/노무직의 43.8%가 없는 것으로 나타났다.
전반적으로 이메일 ID 보유율은 대학생층이나 고학력층 그리고 인터넷(Internet) 이용율도 높으며 커뮤니케이션 활동이 활발한 20대-30대 연령층과 전문직과 사무직 층에서 높게 나타나 이들에게 있어 인터넷(Internet)이 커뮤니케이션 수단으로 자리잡고 있음을 시사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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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르지오”의 사이트分析(분석)
설명
17오르지오
다.17오르지오 , “오르지오”의 사이트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Ⅰ. 회사紹介(소개)
Ⅱ. Orgio Mail Solution 紹介(소개)
Ⅲ. 상황analysis(분석)
1. 시장analysis(분석)
2. 서비스analysis(분석)
3. 커뮤니케이션analysis(분석)
Ⅳ. SWOTanalysis(분석)
Ⅴ. marketing 목표(goal)
Ⅵ. 커뮤니케이션 전술
1. 문제definition
2. E-mail 사용행태
3. 목표(goal)
4. 타겟
5. 스로건
Ⅶ. conclusion(결론)
Ⅲ. 상황analysis(분석)
1. 시장analysis(분석)
1) 무료 E-mail 사용reality(실태) (출처 : 한국광고주협회)
■ 인터넷(Internet) 이용자 중 69.4% 가 이메일 ID 보유
이메일 보유여부는 성별, 연령별, 직업별에 따라 각기 다른 것으로 나타났다.
이메일 ID가 없는 사람들은 인터넷(Internet) 이용자 중 30.6% 인데, 특히 7-12세(초등학생)의 절반이 넘는 63.9%가 이메일 ID가 없는 것으로 나타났다.
그렇다면 잠재시장(초등학생 및 노무직)을 타깃으로 할 것인가? 기존시장(20-30대 고학력층)을 타깃으로 할 것인가?
2)국내 인터넷(Internet) 사용자의 연령 분포 (99년 11월자료(資料) 출처 : http://www.i-biznet.com)
가장 많이 인터넷(Internet)을 사용하는 연령층 : 26~30세
우리나라 인터넷(Internet) 사용자의 연령분포를 보면 가장 높은 비율을 차지 하고 있는 연령대가 26~30세사이이며, 다음이 21~25세사이로 22.7%, 31~…(생략(省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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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르지오의 사이트 分析(분석)을 통해 앞으로 더 발전해야 할 점을 제시한 글입니다. (남성:70.9% > 여성:67.2%) 연령별로는 20대와 30대층의 이메일 ID 보유율(20대:80.5%, 30대:72.1%)이 가장 높은데, 특히 대학생층의 이메일 ID 보유율(88.3%)이 가장 높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