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로장려세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1 22:59
본문
Download : 근로장려세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근로장려세제의 의의 및 도입배경
_SLIDE_4_
근로장려세제 실적
2009년
2010년
수급가구 수 (명)
591,000
566,000
平均(평균) 근로장려금 (원)
768,000
772,000
소득분포 (%)
0-800 만원
48.4
47.3
800-1200 만원
27.9
28.1
1200-...
_SLIDE_1_
우리나라 근로장려세제 도입에 대한 논의
_SLIDE_2_
근로장려세제 도입
근로장려세제 도입이 노동공급에 미치는 影響
근로장려세제 발전방향
1
2
3
_SLIDE_3_
근로장려세란
일반국민과 극빈층에 속하지 않는 차상위 빈곤계층에게 가구별 근로소득
수준에 따라 근로장려금을 세금 환급의 형태로 지급하여 근로유인을 제고
하고 실질소득을 지원하는 제도로써 소득지원을 통한 저소득계층의 소득
재분배 effect를 도모하고 사회적 안정망 구축 강화를 목적으로 도입되었다.
_SLIDE_1_
우리나라 근로장려세제 도입에 대한 논의
_SLIDE_2_
근로장려세제 도입
근로장려세제 도입이 노동공급에 미치는 影響
근로장려세제 발전방향
1
2
3
_SLIDE_3_
근로장려세란
일반국민과 극빈층에 속하지 않는 차상위 빈곤계층에게 가구별 근로소득
수준에 따라 근로장려금을 세금 환급의 형태로 지급하여 근로유인을 제고
하고 실질소득을 지원하는 제도로써 소득지원을 통한 저소득계층의 소득
재분배 effect를 도모하고 사회적 안정망 구축 강화를 목적으로 도입되었다.
근로장려세제의 의의 및 도입배경
_SLIDE_4_
근로장려세제 실적
2009년
2xxx년
수급가구 수 (명)
591,000
566,000
平均(평균) 근로장려금 (원)
768,000
772,000
소득분포 (%)
0-800 만원
48.4
47.3
800-1200 만원
27.9
28.1
1200-1800 만원
23.7
24.6
48.2
27.9
23.7
24.6
28.1
47.3
2009
2xxx
_SLIDE_5_
GMI제도와 NIT제도의 노동공급effect
소득
여가
M
i
E
국민기초생활보장제도
S
i
E
i
E
부의 소득세
실업합정(복지병)
i
E
_SLIDE_6_
급여구간
대체effect
소득effect
종합
점증구간
+
-
급여구간
대체effect
소득effect
종합
평탄구간
0
-
-
EITC의 예산선과 노동공급effect
소득
여가
1700
1200
800
i
E
점증구간
평탄구간
점감구간
i
E
급여구간
대체effect
소득effect
종합
점감구간
-
-
-
i
E
소득`대체
대체`소득
i
E
i
E
i
E
i
E
_SLIDE_7_
근로장려세제 改善 방향
_SLIDE_8_
다자녀 가구에 대한 근로장려세 확대
…(투비컨티뉴드 )
근로장려세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설명
근로장려세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Download : 근로장려세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47 )
순서
근로장려세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근로장려세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근로장려세제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레포트/경영경제
근로장려세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