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ulsportal.or.kr Internet쇼핑몰,전사상거래,햇반,한정판마케팅,전자상거래기업,가격결정요인,카테고리창출,햇반커뮤니케이션전략(strategy),희소성마케팅 > seoulsportal6 | seoulsportal.or.kr report

Internet쇼핑몰,전사상거래,햇반,한정판마케팅,전자상거래기업,가격결정요인,카테고리창출,햇반커뮤니케이션전략(strategy),희소성마케팅 > seoulsportal6

본문 바로가기

seoulsportal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Internet쇼핑몰,전사상거래,햇반,한정판마케팅,전자상거래기업,가격결정요인,카테고리창출,햇반커뮤니케이션전략(strategy)…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8 07:25

본문




Download : 인터넷쇼핑몰,전사상거래,햇반,한정판마케팅,전자상거래기업,가격결정요인,카테고리창출,햇반커뮤니케이션전략,희소성마케팅.pptx









Internet쇼핑몰,전사상거래,햇반,한정판마케팅,전자상거래기업,가격결정요인,카테고리창출,햇반커뮤니케이션전략(strategy),희소성마케팅
인터넷쇼핑몰,전사상거래,햇반,한정판마케팅,전자상거래기업,가격결정요인,카테고리창출,햇반커뮤니케이션전략,희소성마케팅 , 인터넷쇼핑몰,전사상거래,햇반,한정판마케팅,전자상거래기업,가격결정요인,카테고리창출,햇반커뮤니케이션전략,희소성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인터넷쇼핑몰 전사상거래 햇반 한정판마케팅 전자상거래기업 가격결정요인 카테고리창출 햇반커뮤니케이션전략 희소성마케팅

인터넷쇼핑몰,전사상거래,햇반,한정판마케팅,전자상거래기업,가격결정요인,카테고리창출,햇반커뮤니케이션전략,희소성마케팅_pptx_01.gif 인터넷쇼핑몰,전사상거래,햇반,한정판마케팅,전자상거래기업,가격결정요인,카테고리창출,햇반커뮤니케이션전략,희소성마케팅_pptx_02.gif 인터넷쇼핑몰,전사상거래,햇반,한정판마케팅,전자상거래기업,가격결정요인,카테고리창출,햇반커뮤니케이션전략,희소성마케팅_pptx_03.gif 인터넷쇼핑몰,전사상거래,햇반,한정판마케팅,전자상거래기업,가격결정요인,카테고리창출,햇반커뮤니케이션전략,희소성마케팅_pptx_04.gif 인터넷쇼핑몰,전사상거래,햇반,한정판마케팅,전자상거래기업,가격결정요인,카테고리창출,햇반커뮤니케이션전략,희소성마케팅_pptx_05.gif 인터넷쇼핑몰,전사상거래,햇반,한정판마케팅,전자상거래기업,가격결정요인,카테고리창출,햇반커뮤니케이션전략,희소성마케팅_pptx_06.gif

인터넷쇼핑몰,전사상거래,햇반,한정판마케팅,전자상거래기업,가격결정요인,카테고리창출,햇반커뮤니케이션전략,희소성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인터넷쇼핑몰,전사상거래,햇반,한정판마케팅,전자상거래기업,가격결정요인,카테고리창출,햇반커뮤니케이션전략,희소성마케팅.pptx( 57 )






설명
_SLIDE_1_
00조
_SLIDE_2_
1. 인터넷(Internet)쇼핑몰의 출현
- 제품 & 서비스 가격 影響
- 전자상거래에서 가격결정요소
2. 카테고리 창출로 신시장 개척 ‘햇반’
3. 디아블로3 한정판
- 한정판 marketing

목 차
_SLIDE_3_
인터넷(Internet)쇼핑몰의 출현
- 제품 & 서비스 가격에 어떤 影響 - 전자상거래에서 기업의 가격결정 고려요소
_SLIDE_4_
제품, 서비스는 가격에 결정적인 影響을 미치는가
_SLIDE_5_
1)인터넷(Internet)에서 가격 비교 가능

정보의 비대칭성이 감소하여, 준거가격을 평준화 시킴.
_SLIDE_6_
2) 소비자 구매 후기 통해 성능을 간접적으로 비교

‘비쌀수록 성능, 效果가 좋다’
소비자가 제품 & 서비스 가격의 적절한 판단 가능

_SLIDE_7_
3) 유통과定義(정의) 축소

점포 유지 및 보관비용의 감소
오프라인 업체들과의 가격 경쟁
전반적으로 가격의 하향평준화
저관여 제품 경우

지속적으로 필요한 생필품을 인터넷(Internet)으로 가격 비교한 구매 증가(E-Mart Mall)
_SLIDE_8_
전자상거래에서

가장 곤란 겪는 분야 중 하나,

대내외적으로

가격결정 변수가 많음
가 격 전 략
_SLIDE_9_

기술적 요인

양산능력, 상품의 생명력,
상품의 고급화, 상품의 독창성,
원가절감요소 유무

기업 내부에서 가격결정요인
_SLIDE_10_
가격을 낮추려면

양산능력, 원가절감요소, 상품의 생명력

고급화, 독창성


기술적 요소 확보

온-라인 결제 시스템의 수수료 절감,
쇼핑몰운영 관리비 절감, 웹사이트 유지비용 최소화

_SLIDE_11_
2) 유통적 요인

배송비, 포장비, 재고 (해소)능력,
유통망 확보 정도, 시장규모

…(省略)

Internet쇼핑몰,전사상거래,햇반,한정판마케팅,전자상거래기업,가격결정요인,카테고리창출,햇반커뮤니케이션전략(strategy),희소성마케팅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eoulsportal.o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eoulsportal.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