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e-customer analysis과 포지셔닝 책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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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2-17 11: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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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서
e-customer의 공통 가치 기준
고객 경험 관리의 중요성
e-customer 세분화의 피료썽
e-customer 세분화 기준과 방법
e-customer에 대한 포지셔닝 戰略
e-customer 세분화의 시사점
마케팅 담당자의 새로운 역할과 과제(problem)
e-customer가 쇼핑의 편리성과 고객 경험을 중요하게 생각한다는 공통적인 특징을 가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그들을 완전한 동일 집단으로 인식하는 오류를 범해서는 안된다 특히 점차 경쟁이 심화되고 있는 쇼핑몰 시장에서 경쟁 우위를 확보하고 높은 수익을 얻기 위해서는 결과 적인 e-STP가 필수적이다.
e-customer는 오프라인 이용자와 단순 Internet 이용자들에게 비해서 혁신적이고 새로운 고객 경험을 중요하게 생각한다는 것을 파악되었고 e-customer들은 여러 집…(skip)
e-customer가 쇼핑의 편리성과 고객 경험을 중요하게 생각한다는 공통적인 특징을 가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그들을 완전한 동일 집단으로 인식... , e-customer 분석과 포지셔닝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e-customer가 쇼핑의 편리성과 고객 경험을 중요하게 생각한다는 공통적인 특징을 가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그들을 완전한 동일 집단으로 인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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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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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customer analysis과 포지셔닝 책략
다. e-STP는 e-customer의 세분화(Segmenta-tion), 타겟화(Targeting), 포지셔닝(Positioning)하는 과정이 약자로서 e-marketing 戰略 수립의 기본 단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