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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1-26 22: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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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마케터가 아이디어를 판매의 대상으로 제공하는 광고물을 찾아서 그 아이디어가 무엇이며 구체적 메시지는 무엇인지 analysis하시오.
_SLIDE_3_
두산은 기업 PR 광고로 ‘사람이 future(미래)다’ 캠페인을 하였다. 본 광고는 제품 홍보의 내용은 완전히 배제한 체, 젊은 청년들이 지녀야 할 만한 ‘아이디어’를 담고 있따 이 아이디어는 두산의 기업 철학을 담고 있어 소비자에게 두산의 이미지를 확립시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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_SLIDE_1_
Advertising & Consumers

_SLIDE_2_
소비자 행동은 단순히 제품 구매로만 한정된 것이 아니고, 다양한 대상을 포함한다. 출발이 늦은 사람이 아니라 준비를 더 충분히 한 사람일 뿐입니다’라는 나레이션은 본인의 단점이라고 자책했던 것을 다른 시선으로 보면 장점(長點)이 될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따 ‘부족한 점이 많다는 것은 좋아질 점도 많다는 것입니다’라는 것은, 부족한 것을 비관적으로 생각할 필요 없고 좋은 점으로 개선시킨다면 더 훌륭한 인재가 될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따 그리고 마지막으로…(省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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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다.
그 중에서 마케터가 아이디어를 판매의 대상으로 제공하는 경우가 있따 광고에서 아이디어를 파는 이유는 공익적인 내용을 전달하려는 의도가 있거나, 기업의 이미지를 개선 혹은 확립시키기 위한 의도가 있기 때문일것이다 또 CSR(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를 위해 기업이 사회적 책임감을 가지고 아이디어를 판매하기도 하고, 브랜드의 새로운 아이디어를 알리기 위한 의도 때문이기도 하다. ‘말 주변이 부족한 사람이 아니라 더 신중히 말하는 사람일 뿐입니다. 그 종류로는 상품, 서비스, 활동, 경험, 사람, 아이디어 등이 있따 이것들은 마케터들에 의해 marketing 구조를 통해 판매된다된다.
총 8편의 광고 중 7번째 이야기는 가능성 편이다. 이는 ‘젊은 청년에게 두산이 하고싶은 이야기’라는 문구로 스타트하여 총 8편이 방송되었다. 두산이 가지고 있는 인재 중심의 경영 철학을 총 8편의 광고로 표현한 것이다.
REPORT 73(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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