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학 요약정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1 00:25
본문
Download : 교육학 요약정리.hwp
임용준비자, 교육행정직 준비자들에게 좋은 자료가 될 것입니다. 임용준비자, 교육행정직 준비자들에게 좋은 data(자료)가 될 것입니다. , 교육학 요약정리사범교육레포트 , 자유학기제 상호제지이론 다문화교육 서술적 수업이론 처방적 수업이론 교육목표와 교수목표 스키너의 강화이론 능력참조평가 분산적 지도성 가드너의 다중지능이론
교육학 요약정리
자유학기제,상호제지이론,다문화교육,서술적,수업이론,처방적,수업이론,교육목표와,교수목표,스키너의,강화이론,능력참조평가,분산적,지도성,가드너의,다중지능이론,사범교육,레포트
다. 땡큐.
설명
레포트/사범교육
순서
이 자료는 교육학 요약정리자료입니다. 감사합니다.






Download : 교육학 요약정리.hwp( 97 )
1. 형성평가 도구를 제작할 때 유의해야 할 점
2. 자유학기제
3. 상호제지理論(이론)
4. 다文化(culture) 교육
5. 서술적 수업理論(이론)과 처방적 수업理論(이론)
6. 교육목표(goal)
7. 스키너의 강화理論(이론)
8. Gagne와 Briggs의 처방적 교수理論(이론)
9. 능력참조평가와 성장참조평가
10. 분산적 지도성
11. 가드너의 다중지능理論(이론)
12. 교육과정 재관념주의
13. TTTI모형
14. 발전교육론
15. 역동적 평가
16. PMI법
17. 스킬백의 학교중심교육과정
18. 교육과정, 학습, 수업의 실제적 관계
19. 아이즈너의 교육과정개발모형
20. 보울스와 긴티스의 경제적 재생산理論(이론)
1. 형성평가 도구를 제작할 때 고려해야 할 점
형성평가도구를 제작할 때 고려해야 할 점으로 중요한 학습요소를 모두 포함해야 한다는 것, 구체적 행동목표(goal)를 모두 포함해야 한다는 것, 문항의 형식을 다양하게 혼용할 필요가 있다는 것 등이 있따 또한, 형성평가 도구를 제작할 때 평가 후에는 반드시 피드백을 해주어야 할…(省略)
이 data(자료)는 교육학 요약정리data(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