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뱅이,패션marketing ,marketing 전략(戰略) instance(사례),패션의류,marketing ,브랜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6 11:15
본문
Download : 잠뱅이,패션마케팅,마케팅전략사례,패션의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_SLIDE_8_
시장分析
- 데님 브랜드의 성장
-` 데님 브랜드의 성장이 지속 되고 있따 잠뱅이의 시장 기획 상승
출처 - 삼성패션연구소
_SLIDE_9_
시장分析
- Cheap Chic 소비文化(문화) 확산
-` 최근 합리적인 소비를 하는 Cheap Chic 소비文化(문화) 확산으로 ZARA, H&M, 유니클로의
성장률이 19.3% 증가했고, 계속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해외 수입브랜드로 인한 잠뱅이의 국내브랜드로서 매출은 하락
타겟의 선호를 고려하지 않은 브랜드 네임
-뱅이라는 접미사에 대한 부정연상
目標(목표) -` 리네이밍으로 잠뱅이의 부정연상과 고리타분한 이미지를 탈피하여
소비자들이 선호할 수 있는 새로운 브랜드 네임을 창출해서
기존 브랜드들과의 差別화로 국내 1위의 Cheap chic 브랜드 되기
_SLIDE_4_
조사 및 分析
_SLIDE_5_
시장分析
- 전체 패션 시장 규모 및 성장률
출처 - 삼성패션연구소
-` 패션 시장규모 매년 커지는 추세이며, 성장률 또한 증가하는 추세이다..
_SLIDE_6_
시장分析
- 세분 시장 별 분류
출처 - 삼성패션연구소
-` 캐주얼 시장은 계속 증가하는 추세이다.
출처 삼…(drop)
잠뱅,패션마케팅,마케팅전략사례,패션의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설명
순서
Download : 잠뱅이,패션마케팅,마케팅전략사례,패션의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75 )
잠뱅이,패션마케팅,마케팅전략사례,패션의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잠뱅이,패션마케팅,마케팅전략사례,패션의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잠뱅 패션마케팅 마케팅전략사례 패션의류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잠뱅이,패션marketing ,marketing 전략(戰略) instance(사례),패션의류,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잠뱅이,패션marketing ,marketing 전략(戰略) instance(사례),패션의류,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다.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리네이밍 기획안 발표
_SLIDE_2_
Index
- 리네이밍 定義(정이) 및 目標(목표)
시장分析
3C分析
컨셉추출
포지셔닝
키워드 추출
리네이밍 기획 방향
후보안
최종안 결정
조사 및 分析
브랜드 네이밍 책략
_SLIDE_3_
리네이밍 定義(정이) 및 目標(목표)
定義(정이)
인지도는 높으나 높은 인지도가 수익과 연결되지 않는다.
_SLIDE_7_
시장分析
- 연령별 분류
출처 - 삼성패션연구소
-` 최근 3년간 잠뱅이의 메인 타겟의 연령층은 대체로 증가하는 추세이고
30대 초반 연령층의 구매가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