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ulsportal.or.kr 온-라인SP와 충동구매 > seoulsportal6 | seoulsportal.or.kr report

온-라인SP와 충동구매 > seoulsportal6

본문 바로가기

seoulsportal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온-라인SP와 충동구매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8 19:44

본문




Download : 온라인SP와 충동구매 .pptx






온-라인SP와 충동구매

온-라인SP와 충동구매
_SLIDE_1_
on-line marketing 과 충동구매
로그인

로그인
Sales Promotion
_SLIDE_2_

4. 충동구매 影響(영향)요인과 sp

1. on-line marketing 의 관념과 속성
2. on-line 상에서의 구매과정
3. 충동구매의 관념

5. 충동구매의 instance(사례)


목 차
_SLIDE_3_

: on-line marketing (Online Marketing)?
‘컴퓨터가 매개가 된 가상environment(환경) 하에서 수행되는 marketing ’

새로운 관념의 marketing 형태의 등장


:전자상거래?
‘기업간 또는 기업과 소비자 간의 상거래 활동을 통신 네트워크를 통해 수행하는 것’





on-line marketing 의 관념

_SLIDE_4_


전자상거래 vs 전통적인 상거래
항목
전자상거래
전통적인 상거래
유통채널
기업->Internet->소비자
기업->도매상->소매상->소비자
거래지역
거래시간
전 세계가 판매대상
24시간 영업
일부지역 판매에 한정
제약된영업시간
판매거점
판매방법
market space(network)
정보에 의한 판매
market place(시장,상점)
전시에 의한 판매
고객정보 획득
on-line 으로 수시 획득
시장조사 및 영업사원 획득
marketing 활동
쌍방향 통신을 위한
1:1 상호작용적 marketing
구매자의 의사에 상관없는
일방적인 marketing
고객대응
고객불만에 즉시대응
고객불만에의 대응지연
고객 니즈 포착 느림
소요자본
상대적으로 적은 비용소요
물류비와 창고비 절약
토지, 건물 등의 거액자금 필요
물류비의 창고비 필요
_SLIDE_5_


on-line marketing 의 특징
복잡한 유통채널 거치지 않음. 유통비용 절감 가능.

지리적, 시간적인 제약이 없음

고객과 기업 간의 썅방향 통신의 증가. 고객에 대한 정보수집이 가능.
→관계marketing , 데이터 베이스marketing

실제로 상품을 진열하는 것이 아니므로, 소비자 취…(생략(省略))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Download : 온라인SP와 충동구매 .pptx( 76 )






순서


온라인SP와 충동구매 , 온라인SP와 충동구매 경영경제레포트 , 온라인SP와 충동구매


온라인SP와%20충동구매%20_pptx_01.gif 온라인SP와%20충동구매%20_pptx_02.gif 온라인SP와%20충동구매%20_pptx_03.gif 온라인SP와%20충동구매%20_pptx_04.gif 온라인SP와%20충동구매%20_pptx_05.gif 온라인SP와%20충동구매%20_pptx_06.gif
온라인SP와,충동구매,경영경제,레포트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eoulsportal.o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eoulsportal.or.kr All rights reserved.